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정엽, '원더풀 월드' 마지막 OST '목격자' 가창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 기자
  • 송고시간 2024-04-12 10:58
  • 뉴스홈 > 연예/문화
(사진제공=롱플레이뮤직)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명품 보컬리스트 정엽이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 OST 마지막 주자로 나선다.

은수현(김남주 분)과 권선율(차은우 분)의 혐관과 위로를 오가는 예측불가한 관계성과 그 속에서 폭발하는 케미스트리로 화제성과 흥행력 모두 인정받고 있는 '원더풀 월드'. 살벌함과 먹먹함이 공존하는 두 사람의 끝을 알 수 없는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 가운데, 원더풀 월드의 마지막 OST '목격자 - 정엽'이 발매된다.

'목격자'는 관조적이면서 쓸쓸한 편곡 위 정엽 특유의 호소력 넘치는 음색이 더해져 가슴 깊은 울림을 전하는 곡으로, 짙은 감성과 특색 있는 멜로디 라인이 돋보인다. 특히, 삶의 무게를 버티며 살아가고 있는 수현과 선율의 모습을 그려낸 듯한 가사가 극의 서사에 깊이를 더한다.

정엽은 보컬 그룹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리더로 데뷔해 '정말 사랑했을까', 'My Story' 등 수많은 히트곡들을 선보였다. 특히, 솔로 곡 'Nothing Better'에서 감미로운 음색과 풍부한 음악성으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 정엽이 결성한 실력파 펑크 밴드 코스믹 칩스(Cosmic Chips)를 통해 첫 정규앨범 'Groove Circuit'을 발매하는 등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펼쳐가고 있으며, 지난 10월부터는 SBS 러브 FM '그대의 밤, 정엽입니다'를 통해 음악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원더풀 월드 OST Part.5 '목격자'는 '원더풀 월드'의 음악감독인 개미와 수많은 히트곡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작사가 김이나가 협업한 곡으로, 극의 분위기를 배가시키는 웰메이드 OST를 탄생시켰다.


한편, 정엽이 가창한 '원더풀 월드' OST Part.5 '목격자'는 오늘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dltkdwls317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