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희망장학재단, 양주농업협동조합에서 장학금 500만 원 기탁.(사진제공=양주시청) |
[아시아뉴스통신=윤자희 기자] 양주시희망장학재단(이사장 이진규)은 27일 오전 양주농업협동조합(조합장 박도영)에서 장학기금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부식에는 박도영 조합장, 강수현 양주시장을 비롯해 이진규 이사장, 김영섭 상임이사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박도영 조합장은 “우리 농협이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으로 자랑스러운 으뜸 양주농협이 될 수 있도록 도약하여 양주시의 교육 발전에도 꾸준히 동참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의지를 밝혔다.
이진규 이사장은 “작년에 이어 양주시 미래 교육 발전을 위해 관심을 가져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강수현 양주시장은 “양주시희망장학재단이 새롭게 도약하는 시기인 만큼 양주농협도 양주시 발전과 함께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한 해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양주시희망장학재단은 지난 24일 2024년 제18기 장학생 장학 증서 수여식을 진행하고 장학사업 외에도 작년에 이어 양주시 대학생 멘토링 지원사업, 해외문화탐방 배낭 연수 및 청소년참여위원회 등 다양한 교육지원사업을 하반기에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yoonjahe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