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죠지, 2024년 단독콘서트 'yayuday' 개최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 기자
  • 송고시간 2024-09-05 11:30
  • 뉴스홈 > 연예/문화
(사진제공=EMA)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싱어송라이터 죠지가 2024년 단독콘서트 'yayuday'를 개최한다.

소속사 EMA측은 "죠지가 새EP 'gimbap' 발매를 기념해 특별한 단독 공연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단순한 음악 행사를 넘어 '야유회' 콘셉트로 기획되어 팬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에서는 지난 8월 발매된 EP 'gimbap'의 신곡들과 함께 팬들이 사랑해온 히트곡들을 라이브로 선보인다. 또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관객들과 소통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죠지는 "이번 'yayuday'를 통해 팬 여러분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채워드리고 싶다"며 "함께 하나가 되어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티켓 예매는 오는 9월 11일 오후 6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시작된다. 공연 관련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죠지는 독특한 음색과 감성적인 가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다. 특히 최근 발매한 EP 'gimbap'으로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음악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yayuday' 공연을 통해 죠지가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dltkdwls317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