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청소년문화의집 숨뜰, 가을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포스터./사진제공=충주시청 |
[아시아뉴스통신=장하영 기자] 충주시 청소년문화의집 숨&뜰(관장 고미숙 이하 숨&뜰)이 ‘2024년 가을, 숨뜰에서 놀자!’프로그램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11일까지 충주시 초등학생 4학년부터 고등학생 3학년을 우선으로 하며, 숨&뜰을 처음으로 이용하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2024년 가을, 숨뜰에서 놀자!’는 오는 24일부터 11월 23일까지 일상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 청소년들에게 신선하고 즐거운 추억을 제공하고자 한다.
지난 여름 방학 프로그램에서 큰 호응을 얻은 △에그타르트 만들기 수업을 비롯해, △이럇 달려라(승마 교육), △너의 목소리가 들려(보컬 수업), △흙흙, 나를 빚어줘(도예 수업), △체력UP(탁구, 포켓볼, 필라테스 수업) 등 총 12가지의 프로그램이 숨&뜰 내·외부 공간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숨&뜰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이 청소년들에게 긍정적인 경험과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며, 또래 간의 유대감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참가자들이 다양한 활동을 통해 끈끈한 유대감을 쌓아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프로그램 참가 신청은 8월 30일부터 9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숨&뜰 블로그 또는 숨&뜰 내 포스터의 구글 폼 QR코드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충주시 청소년문화의집 숨&뜰은 관내 청소년들의 건강하고 즐거운 여가 활동을 지원하는 공간으로, 충주시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시설 이용 및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 사항은 전로 문의하면 된다.
gywhqh021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