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김동근 의정부시장, 상호 이해와 공감대 형성 위한 동(洞) 근(近) 소통 나서

  • [경기=아시아뉴스통신] 박성근 기자
  • 송고시간 2024-10-28 16:29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 “안녕하세요. 호원2동 명예통장입니다” -
김동근 시장이 10월 25일 호원2동 통장협의회 1일 명예통장 위촉장을 받은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의정부시)
   
김동근 시장이 10월 25일 호원2동 통장협의회 정례회의에 1일 명예통장으로 참여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의정부시)
김동근 시장이 10월 25일 호원2동 통장협의회 정례회의에 1일 명예통장으로 참여해 주민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의정부시)

[아시아뉴스통신=박성근 기자]김동근 의정부시장이 10월 25일 호원2동 통장협의회(회장 임영국) 1일 명예통장으로 정례회의에 참여해 통장과 주민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이번 행사는 시장이 직접 동(洞)에 스며들어, 주민과 직접 더 가까이(近) 현장에서 소통하는 ‘동근 소통’의 일환으로 마련했다. 동근 소통은 주민들과의 상호 이해와 공감대 형성으로 새로운 성장 동력을 함께 만들기 위한 시책이다.

 
이날 호원2동 통장협의회 정례회의는 통장 위촉장 수여를 시작으로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반려견 놀이터 등 시정현황 홍보 및 자체 회의를 거쳐 김동근 시장의 소감으로 마무리했다.
 
임영국 회장은 “오늘 호원2동을 방문해 명예통장으로 함께 해주신 시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가까이에서 지속적인 소통으로 의정부의 새로운 성장동력을 시민과 함께 만들어내는 의정부시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시민들이 평소 시정에 대한 궁금증을 직접 시장을 통해 해소하고 시정 협력 동반자로서의 자긍심을 고취할 수 있도록 소통행사를 지속 개최할 예정이다.


nolbupsk@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