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제주시청) |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제주시기적의도서관은 12월 한 달간 어린이와 가족들이 도서관에서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독서문화행사를 운영한다.
우선, 특별 프로그램으로는 그림책을 읽고 다양한 소품을 캘리그라피로 표현해보는 <책과 마음을 잇는 캘리그라피>와 크리스마스 당일 가족들이 함께 크리스마스를 축하할 수 있는 <산타 품은 크리스마스 케이크> 2가지 강좌가 운영된다.
또한, 12월 21일 토요일에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나만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리스>, <감성 가득! 크리스마스 무드등> 2개 체험부스를 운영하며, 같은 날 기적의도서관을 찾은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산타의 깜짝 선물, 기적의 마술쇼> 공연이 열린다.
이와 함께 어린이들의 독서증진과 활발한 도서관 이용을 위한 독서 이벤트 <기적의 소원 트리 & 포토존>, <크리스마스에는 독서를!>도 운영된다.
참여자 모집은 11월 23일(토) 오전 10시부터 제주특별자치도 공공도서관 누리집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양철안 우당도서관장은 “연말을 맞이하여 준비한 다양한 독서문화행사에 어린이와 동반 가족들이 도서관에서 책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하면서,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dltkdwls317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