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경남 청년 일자리 도전 우수사례 수기 공모전 시상식./사진제공=경남도청 |
[아시아뉴스통신=장희연 기자] 경남투자경제진흥원(원장 오재호)은 지난 27일 경남투자경제진흥원에서 ’2024 경남 청년 일자리 도전 우수사례 수기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최근 2년간 경상남도에서 추진한 일자리 사업을 통해 취업에 성공한 성공 사례를 주제로 열린 이번 공모전에서는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거쳐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등 총 10개의 수상작이 선정되었다.
대상 수상자는 “경상남도의 취업을 원하는 모든 청년들이 자신의 꿈을 이루는 그 날까지 청년일자리위드유가 함께하기를 바란다.”라며 “취업을 준비하는 모든 청년들의 꿈과 성공을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경남투자경제진흥원 오재호 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청년들에게 청년일자리플랫폼 운영사업을 알리고, 프로그램 참여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됐다.”라며 “앞으로도 취업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청년일자리플랫폼 운영팀은 지난 26일부터 마산대학교, 창원문성대학교 등을 방문해 청년일자리플랫폼 사업 홍보와 함께 커피 트럭 이벤트를 진행했다. 각 학교에 커피 트럭을 보내 무료로 커피와 음료를 제공하며 학업에 지친 학생들을 격려했다.
gywhqh15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