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남원시 왕정동, 이마트남원점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미내 기자
  • 송고시간 2024-11-28 15:06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이마트 남원점의 후원으로 2024년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사진제공=남원시청

[아시아뉴스통신=이미내 기자]  남원시 왕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1월 28일(목) 이마트 남원점의 후원으로 2024년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실시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 및 경로당에 따듯한 온정을 베풀었다.

이마트 남원점(지점장 장훈)은 2016년부터 매년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후원해왔으며, 올해도 김장김치(3.5kg) 250박스(환가액 350만 원)를 왕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후원했다.


이에 왕정동 맞춤형복지팀, 지역사회보장 협의체, 통장, 독거노인 생활 지원사와 함께 저소득 소외계층 및 경로당에 직접 방문하여 김장김치를 전달하였고, 동절기 한파 대비 행동 요령 등 안전 수칙을 안내하였다. 독거 어르신 이○○씨는 “올해 채소값이 비싸 도저히 김장할 엄두가 나지 않았는데 이렇게 김장김치를 지원받게 되어 마음이 든든하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종숙 왕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매년 사랑의 김장김치를 후원해 준 이마트 남원점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도움이 필요한 우리 이웃들이 조금 더 따듯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나눔 실천에 적극 힘쓸 것을 약속하였다.



0822asia@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