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2025년도 국민의힘 인천시당 신년인사회 개최

  •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 기자
  • 송고시간 2025-01-08 21:20
  • 뉴스홈 > 정치
2025년도 국민의힘 인천시당 신년인사회/사진제공=국민의힘 인천시당 

[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 기자] 국민의힘 인천광역시당(위원장 손범규)에서는 1월 8일(수) 오전 11시 인천시당 대회의실에서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금일 행사에는 손범규 인천시당위원장과 유정복 인천시장, 심재돈, 김기흥. 신재경, 유제홍, 이현웅, 원희룡, 박상수, 이행숙 당협위원장, 정해권 인천시의회 의장, 문경복 옹진군수 및 시·구의원, 시당 주요당직자 등이 참석했다.

 
손범규 시당위원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국민의힘 인천시당 

손범규 시당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어려운 시국에도 참석해주신 당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며, “인천시당 당원 여러분이 원팀이 되어야 어려운 시국을 이겨낼 수 있다. 언제든 다양한 의견을 말씀해주시고 인천시당은 앞으로도 국정안정과 민생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유정복 시장은 “국정 혼란을 극복하고 안정을 되찾기 위해서는 진정으로 해결하려는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하다.”며, 인천시민께서 혼란함을 느끼시는 상황을 안정시키기 위해 시장으로서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인천의 미래를 위한 다양한 정책을 개발 중이며 인천시민을 위한 정책을 펼쳐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인천광역시 유정복 시장 신년 인사회/사진제공=국민의힘 인천시당 

또한, 이번 신년인사회에서는 당원의 목소리를 듣는 순서를 마련하였는데, 이 자리에서 20대 청년 당원이 '당의 단합과 정책개발에 힘써달라'고 요청하였으며, 다른 당원들 또한 국정안정을 위해 국민의힘이 더욱 매진해 줄 것을 요청하였다.
 

국민의힘 인천광역시당은 민심을 청취하여 민생안정을 위한 활동에 매진할 예정이며, 시민을 위한 도시 인천이 되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드린다.
 
2025년도 국민의힘 인천시당 신년인사회/사진제공=국민의힘 인천시당 

2025년 1월 8일
국민의힘 인천광역시당

yanghb1117@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