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키즈스피치 마루지, 국내외 30호 센터, 초등방학특강 프로그램 개강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 기자
  • 송고시간 2017-07-17 20:01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이지은 마루지 대표원장(좌), 키즈스피치 마루지 로고(우).(사진제공=키즈스피치 마루지)

어린이스피치 전문 학원, 키즈스피치 마루지(대표 이지은)가 초등학생들의 여름방학을 맞이해 여름방학 단기 특강을 개강한다고 17일 밝혔다.

키즈스피치 마루지 여름방학 특강은 지난 2009년 마루지가 개원한 이후로 매년 방학을 맞아 단기간에 스피치 실력을 업그레이드 하고 싶은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초등학생 방학 시작에 맞춰 이달 말, 다음 달 8월 초에 개강하여 3~4주 가량 소요되는 단기 집중 클래스이다.여름방학 스피치 특강은 2학기 학교생활을 대비하여 자신감스피치,자존감스피치,하브루타 토론스피치,프레젠테이션 특강 등의 프로그램이 있다.


키즈스피치 마루지 미사센터의 진세영 부원장은 “미사지구에서도 키즈스피치 교육열이 아주 뜨겁다. 미사, 하남, 구리, 남양주, 강동 등지에서 기존의 웅변학원과 다른 마루지만의 특별한 스피치 프로그램을 기다려 온 학부모들에게 인기가 뜨겁다”며 “초등스피치학원을 찾아 멀리에서도 여름방학 특강을 등록한 학생들이 많다”고 말했다.

키즈스피치 마루지 위례센터에 다니고 있는 B군의 학부모는 “대치동에서 워낙 유명한 학원이라고 해서 소개받고 다니기 시작했는데, 말 수가 없었던 두 아이가 모두 위례 마루지에 다니며 말도 많아지고, 학교에서 발표나 토론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마루지 본사관계자에 따르면 “방학특강은 각 센터마다 시간표 배정이 조금씩 다르니 가까운 센터에 직접 문의하면 된다. 2학기 대비 회장선거나 임원선거 스피치 특강은 마감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