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카드뉴스 아시아뉴스통신TV

유아용 안전 카시트 브랜드 ‘보네스트 베네스트’ 에어카시트 리뉴얼 기념 체험단 모집

  • 2017-09-14 09:00
  • 아시아뉴스통신=윤정현 기자
보네스트 베네스트 홈페이지 캡쳐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자동차 안전장치 전문기업 삼송의 유아용 안전 카시트 브랜드 보네스트 베네스트가 대표 제품 ‘에어카시트’ 리뉴얼을 기념해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 모집은 오는 14일부터 24일까지 보네스트 베네스트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진행되며, 개인 블로그 주소와 함께 체험단에 선정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다. 선정된 체험단은 새롭게 출시된 에어카시트 정품을 제공받으며 제품에 대한 솔직한 사용후기와 다양한 의견을 자신의 SNS에 올리면 된다.

체험단에게 제공되는 에어카시트 리뉴얼 제품은 디자인과 기능을 한층 강화해 ‘멜란지 브라운’, ‘멜란지 그레이’ 총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햇빛에 강한 아스킨 원단을 소재로 해 자외선 차단 효과가 뛰어나며 멜란지 원단으로 자연스러운 느낌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생아들의 목 떨굼 현상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에어매쉬 소재의 머리 쿠션을 사용해 안전성을 더욱 높였다. 

한편, 고객의 안전과 건강을 위한 제품을 만드는 자동차 안전장치 전문기업 삼송의 기업 이념은 ‘고객 생명 살리기’이다. 실제로 삼송에서 개발한 유아용 안전 카시트 브랜드인 보네스트 베네스트는 ‘고객 생명 살리기’ 캠페인의 하나로 탄생하였다. 보네스트 베네스트는 유아용 카시트의 올바른 장착을 위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장착교육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제품 구매 및 체험단 문의는 보네스트 베네스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