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SMMA아카데미, 2017 KCSA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음악·연기교육부문 1위 수상

  • [아시아뉴스통신] 이민지 기자
  • 송고시간 2017-09-20 10:15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SMMA 아카데미 매월 진행하는 입시설명회 장면(사진제공=SMMA아카데미)

국내 최대규모 종합예술 아카데미인 SMMA아카데미(대표 방효민)가 KCSA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음악·연기부문 1위(조선일보 후원)에 올랐다.

지난 7월 11일 서울 잠원동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조선일보 후원으로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KCSA) 시상식이 열렸다. 소비자만족도 시상식은 브랜드의 제품과 서비스의 우수성을 검증하고 알리기 위한 것이다. 이를 위해 국내 소비자들의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각 분야별 전문가들의 공정한 심사를 거친다.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운영사무국 심사위원들은 구체적으로 기업 브랜드의 중요성, 완전성, 권익성, 정직성, 혁신성, 저작권 보호, 창의성, 윤리성 등 가치 판단 기준과 고객 서비스, 사후 관리 등 구체적인 활동을 종합적으로 판단했다. 이후 동종업계 여러 브랜드 중 최고점수를 받은 브랜드를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로 선정했다. 

이날 축사를 맡은 송인수 운영사무국 심사위원장은 “소비자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이 성공의 지름길이며 소비자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건전한 소비활동을 촉진하는 것이 기업의 역할”이라며 “많은 기업들이 소비자를 위해 기술을 발전시키는 등 노력해 대한민국 경제에 긍정적인 효과를 내고 있다”며 기업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음악·연기교육부문 1위에 이름을 올린 SMMA아카데미는 “(주)SMMA코리아의 자회사로 14년간 ‘올바른 예술학교’로의 비전을 두며 예술교육에 대한 소명의식을 바탕으로 ‘가치경영’과 ‘신뢰경영’을 통해 고객들에게 인정받았다”며 “종합예술 아카데미로서 실용음악학부(보컬, 작곡, 미디, 드럼 등), 클래식학부(피아노, 성악, 바이올린, 클라리넷 등), 국악학부(해금, 대금, 판소리, 가야금 등), 댄스학부(힙합댄스, 어반댄스, 방송댄스), 연기학부(입시연기, 방송연기, 뮤지컬) 등 원하는 교육프로그램을 SMMA아카데미를 통해 체계적으로 교육받을 수 있다는 인식을 심어줬다”는 심사평을 받았다.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강남사옥(7호선 학동역)과 노원구 하계동에 강북사옥(7호선 하계역)을 갖춘 SMMA아카데미는 구리시 교문동에 구리직영센터(구리역)와 노원구 상계동에 상계직영센터(7호선 중계역)를 직영하고 있으며, 향후에는 홍대, 강동구, 종로구 등에 실용음악학원 지점 설립 계획예정이다.

모회사 SMMA코리아 방효민대표는 “신뢰감을 주는 SMMA아카데미가 우리의 모토인데, SMMA아카데미 임직원 및 강사들의 신뢰감 주는 언행을 통해 수강생 및 학부모들을 만족시켰다는 사실이 가장 기쁘다”며 “앞으로도 SMMA아카데미 수강생, 학부모, 강사, 임직원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브랜드로 더욱 성장하는데 최우선으로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강남 실용음악학원으로 알려진 SMMA아카데미는 매해 MNET, MBC, KBS, SBS, MBN 등 다양한 언론매체를 통해 소개된바 있으며, 최근 명지대학교와 산학협력 MOU를 체결하여 명지대학교와 함께 실용음악과(정규학과) 개설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