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카드뉴스 아시아뉴스통신TV

머니클라우드, 자산 관리 재무설계상담 고객 감사 이벤트

  • 2018-02-14 10:42
  • 아시아뉴스통신=김정수 기자
(사진제공=머니클라우드)

100세 시대를 맞이하며 안정적인 노후를 보장 받을 수 있는 재무 설계의 필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실제로 효율적인 자산 관리를 위한 재무설계상담 수요층이 확대되고 있다.

최근 들어 재무설계상담 수요가 늘면서 무료상담이 가능하다는 곳이 많아졌다. 그런데 무료로 재무상담을 받거나 상품가입 상담을 받는다면 자칫 낭패를 당하기 쉬워 주의가 필요하다.

실제 재무상담을 위한 리포트를 제작하려면 약 10시간 이상의 작업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담당자와 고객이 약 5시간 이상 집중적인 미팅을 가져야 한다. 따라서 무료로 재무상담이 진행되는 경우 투입된 인건비를 충당하기 위해 수수료가 높은 상품을 우선적으로 제안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소정의 상담비용을 지불하고 제대로 된 상담 서비스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머니클라우드는 상담을 통해 포트폴리오 관련 설명은 물론 제휴 자문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 재무관심사 등 기본 정보만 입력하면 빠르고 정확한 재무설계상담이 가능해 고객의 편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머니클라우드 재무설계사는 자산관리사 등 다양한 전문자격증을 보유하여 차별화된 노하우를 입증하고 있고 객관적인 컨설팅을 제공해 고객 이해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머니클라우드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오는 3월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SNS에 후기 글을 남긴 고객이 머니클라우드 홈페이지 게시판에 인증샷과 링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금을 지급한다는 내용이다. 그리고 이벤트 참여자 전원은 상담 서비스 비용 중 50%를 환급 받을 수 있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