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강아지분양 ‘도그마루’ 설연휴 정상운영으로 방문고객에게 특별 혜택 지원

  •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 기자
  • 송고시간 2018-02-14 19:36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사진제공=도그마루)

강아지분양을 전문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애견샵 ‘도그마루’가 설연휴에도 정상적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잠실본점으로 시작하여 현재 부산, 세종, 창원, 광주 등 전국적으로 강아지분양을 선보이고 있는 도그마루는 포메라니안, 비숑프리제, 토이푸들, 말티즈, 치와와 등 대형견부터 중형견, 소형견, 특수견까지 다양한 애견분양을 진행하고 있으며 스코티쉬폴드, 뱅갈, 터키쉬앙고라, 러시안블루, 페르시안 등 고양이분양도 전문적으로 함께 진행하고 있다.


유명 연예인들도 강아지분양을 받아본 애견샵으로 알려진 도그마루는 분야별로 전문가가 도움을 전하고 있는 애견분양, 애견놀이터, 강아지수영장, 강아지호텔, 고양이호텔, 애견미용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으며 이러한 도그마루만의 최고급시설은 jtbc, kbs 등에서 소개된 적이 있어 더욱 이목을 끈다.

강아지분양 ‘도그마루’ 에서는 강아지, 고양이 중대 질병 검사, 전문 건강검진 실시, 예방접종 실시, 반려동물 전문 컨설팅 등을 분양 전 혜택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펫파크 시설 최대 무료 이용, 평생책임보상제도로 순수품종 보장, 용품 증정, 전문 훈련사 배정, 병원 연계 서비스 등 사후관리까지 철저하게 보장하고 있다.

이에 그치지 않고 해당 애견샵은 동물보호에 앞장서고 힘을 실어주기 위해, 파양된 반려견, 반려묘를 안락사 없이 보호하면서 책임입양을 진행하고 있다.


전문 견사, 가정분양 등으로 안전하고 건강한 애견분양만을 약속하고 있는 도그마루는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창원강아지분양, 잠실강아지분양, 부산강아지분양, 세종강아지분양, 광주강아지분양 등을 진행하고 있다.

도그마루 관계자는 “반려생활에 꼭 필요한 혜택들을 아낌없이 제공하고 있으며 오는 설연휴에도 정상운영할 예정이니 직접 방문해서 만족스러운 강아지분양을 이뤄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그마루의 이벤트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