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창원웨딩박람회, 3월 24~25일 하이마트 명곡점에서 개최

  • 2018-03-14 18:24
  • 아시아뉴스통신=김정수 기자
자료사진.(사진제공=창원웨딩박람회)

3월 24일, 25일(토, 일) 양일간 하이마트 명곡로터리점과 함께하는 창원웨딩박람회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명곡로터리점이 후원하고, 패밀리웨딩 창원점(엘르웨딩 창원점)이 주최하며 패밀리웨딩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마창진(마산, 창원, 진해) 등 경남 인근 지역의 대표 웨딩박람회로, 웨딩홀,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허니문, 예물, 한복, 가구, 맞춤정장, 혼수가전 등의 다양한 업체가 참여한다.

본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엘르웨딩 창원점은 원규스튜디오와 GO스튜디오 공식센터로 지정되었으며, 오데뜨 스튜디오, 클라라 드레스, 줌 스냅 만의 콜라보를 이틀간 하이마트 명곡로터리점에서 다양한 현장 방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결혼준비의 첫 번째, 웨딩홀에서부터 스드메, 혼수, 가전까지 전체적인 상담 및 견적, 웨딩박람회만의 특전(홀대관료 무료, 식대할인, 블랙라벨 업그레이드, 드레스 무료피팅, 허니문 150만원 할인)은 물론, 2~30대에게 알려진 하우스웨딩, 스몰웨딩 전문컨설턴트를 통한 일대일 동행서비스 및 맞춤상담을 받아볼 수 있는 직거래 웨딩박람회장을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허니문전문여행사인 한진관광 서면점(오투어)에서는 인기허니문지역 최대 150만원 할인혜택뿐만 아니라, 현장계약 시 쿠첸 1구 인덕션 또는 여행용 가방 1개를 추가증정 등의 하이마트 창원웨딩박람회만의 혜택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하이마트 명곡점과 함께하는 창원웨딩박람회는 사전방문예약고객 중 오후 2시 이전 방문 시 얼리버드 이벤트 사은품으로 “르 브레드랩”을 증정하며, 그 외에도 방문고객 전원 사은품 증정을 비롯하여 방문객 대상으로 다양한 깜짝 선물을 증정하는 타임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한편, 하이마트 명곡점과 함께 하는 창원웨딩박람회는 업체별로 다양한 방문 및 계약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상담과 쾌적한 박람회장 운영을 위해 '창원롯데하이마트박람회' 홈페이지 및 창원엘르웨딩 고객센터를 통해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