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부산결혼정보회사 ㈜닥스결혼정보, 1박2일 · 2박3일 맞썸여행 실시

  •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 기자
  • 송고시간 2018-03-19 17:47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자료사진.(사진제공=㈜닥스결혼정보)

부산결혼정보회사 ㈜닥스결혼정보는 오는 5월 5일~6일, ‘1박 2일 맞썸여행’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부산결혼정보회사 ㈜닥스결혼정보에서 실시하는 이번 맞썸여행은 따스한 봄날을 맞아, 여행지에서의 로맨스를 희망하는 혼남혼녀를 위해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5월 5일 어린이날 진행되는 이번 1박 2일 이벤트는 직장인에게도 부담 없는 일정으로 여행지에서의 썸을 기대하는 싱글남녀에게 로맨틱한 만남의 장을 제시할 것으로 보인다. 

다양한 프로그램 파티를 지향하는 부산결혼정보회사 ㈜닥스결혼정보는 지난 1월에도 ‘홍썸파티’를 열어 싱글남녀의 로맨틱 여행을 기획한 바 있다. 실제로 홍썸여행에 참여했던 27살 김모씨(여성, 부산)는 “낯선 여행지에서의 만남은 그 동안의 소개팅과는 전혀 다른 느낌이었다”라며, “상대의 인간적인 면모를 느낄 수 있어,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부산결혼정보회사 ㈜닥스결혼정보의 하주연 대표는 “결혼은 외형적 조건을 넘어서 내면의 소리를 들을 수 있어야 한다”라는 소신을 밝히며, “이번 맞썸여행 이벤트는 여행을 통해 서로의 내면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성혼전문회사 ㈜닥스결혼정보는 초혼 만남이벤트뿐 아니라 재혼 만남을 위한 이벤트도 꾸준히 진행 중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상담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