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고퀄리티 천연대리석식탁 ‘밀라512’, 코코넬데코에서 선봬 인기몰이 중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태영 기자
  • 송고시간 2018-04-17 14:52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밀라512 천연대리석 식탁

4월 중순에 들어서면서 인테리어 가구 소비가 늘어나고 있다.

결혼식을 앞둔 신혼부부의 신혼가구뿐만 아니라 봄맞이 인테리어 가구에 대한 소비도 늘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인기 높은 인테리어 가구 중 소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전문적인 수준을 넘어서고 있으며, 높은 품질로 제작되는 공정 과정에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  


그 중 대리석 소재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더욱 높아지며, 품질 높은 제품들이 주목되고 있다. ‘밀라512’가 그 중 하나로 퀄리티 높은 골드 대리석 브랜드로 인지도가 높다. 

지난 4월 초 경기도 파주 운정가구단지에 위치한 코코넬데코 매장에 해당 브랜드가 편집샵 직영점으로 오픈 되면서 소비자들에게 인기몰이 중이다. 

밀라512는 남양주 별내점에 매장이 있는데 파주 운정점이 오픈 되면서 그 동안 지역적 한계로 방문이 어려웠던 소비자들에게 좀 더 접근이 용이해졌다. 해당 매장에는 대리석식탁, 대리석테이블, 골드프레임의자 등 다양한 인테리어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골드 대리석식탁은 요즘 드라마나 인테리어 관련 잡지에서도 자주 노출되고 있어 인테리어업계에서는 효자 상품이며, 골드대리석 식탁뿐만 아니라 같은 소재의 가구 또한 인기가 높다.

골드 대리석의 경우 모양은 흉내 낼 수 있지만 퀄리티 면에서 차이가 크기 때문에 전문적인 정보를 알고 구입이 이루어지는 것이 좋다. 이에 대해 밀라512 관계자는 “골드 대리석식탁의 경우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품질 면에서 전문적으로 따져서 선택할 필요가 있다”며, “용접 마감이나 발색과정, 구매 후 도장 까짐 등 이러한 모든 면에서 만족되는 품질을 꼼꼼하게 살펴서 구매해야 한다”고 구입 시 주의할 점에 대해 조언했다.

한편, 밀라512는 골드 대리석 브랜드 중 퀄리티 높은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으며, 수입업체에서 수입 후 판매가 이루어지는 제품의 경우에 비해 경쟁력을 갖추고 있어 최근 파주에 오픈 된 직영매장에 많은 인파가 몰리고 있다. 자체 디자인력을 갖추고 있으며 골드 철제 수입을 직접 운영함으로써 중간 유통과정을 축소하여 합리적 가격에 공급이 가능하도록 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기도 하다.

골드 대리석 소재는 고급스러운 느낌의 인테리어 가구로, 식탁뿐만 아니라 다양한 인테리어 소재로도 환영 받고 있으며 향후 보다 다양한 디자인으로 소비자에게 각광받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