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홈페이지 쇼핑몰 개발, 동일 가격이면 퀄리티가 높아야

위맥스, 완성도 높은 홈페이지, 쇼핑몰을 시중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

  • 2018-04-17 21:01
  • 아시아뉴스통신=김정수 기자
자료사진.(사진제공=위맥스)


소비자가 모든 제품을 클릭 몇 번으로 온라인 쇼핑몰에서 주문하고 받을 수 있는 편리한 시대로 지금은 온라인 창업이 대세인 시대이다. 수준이 높아진 소비자들을 유입하기 위해서는 완성도 높은 쇼핑몰의 디자인&개발이 필수이므로 창업자는 소비자가 원하는 수준의 디자인&개발을 할 수 있는 실력 있는 회사를 선택해야 한다.



모든 창업자의 어려움은 퀄리티가 높은 홈페이지, 쇼핑몰, 상세페이지를 만들어야 제품이 판매된다는 점이다. 그래서 창업자들은 고객들의 높은 수준에 맞는 퀄리티를 위해서 쇼핑몰에 비용을 과감하게 투자하는데 종종 결과물이 예상과 다른 경우가 있어 계획에 차질이 생기기도 한다.



또한 쇼핑몰의 외관에 지나치게 집중한다고 판매가 잘 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마케팅 포인트를 고려한 디자인&개발이 필수이다.



쇼핑몰, 홈페이지 개발 전문기업 위맥스(WEMX)는 16년차의 디자인, 개발 베테랑 2명이 만든 회사로 “마케팅 포인트”가 있는 쇼핑몰 개발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맞춤 독립형 홈페이지, 쇼핑몰, 랜딩페이지, 상세페이지부터 고도몰, 카페24 플랫폼을 활용한 홈페이지, 쇼핑몰까지 모두 개발이 가능하고 여기에 최적화된 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위맥스는 불경기 기업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홈페이지, 쇼핑몰 디자인 제작시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홈페이지 제작 과정 등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