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아웃리거 푸켓, 태국 마이스 행사 유치 최고 리조트 수상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 기자
  • 송고시간 2018-05-23 14:02
  • 뉴스홈 > 국제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비치 리조트 전경.(사진제공=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

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 그룹은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비치 리조트가 태국 마이스 행사유치에 최고의 리조트로 인정받는 영예를 안았다고 23일 밝혔다.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비치 리조트는 태국의 마이스 회의장 시설 표준(TMVS)을 채택 받기 위한 모든 시스템 테스트를 통과하며 수상자로 결정됐다. 로리 캠벨(Rory Campbell) 태국 지역의 아웃리거 세일즈 마케팅이사는 최근 방콕에서 태국전시컨벤션뷰로(TCEB)가 주최한 시상식에서 리조트를 대표해 상을 수여받았다.


로리 캠벨(Rory Campbell) 이사는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비치 리조트의 연회장 시밀란 볼룸 마이스(Similan Ballroom MICE)는 공식적으로 태국전시 컨벤션뷰로에서 태국에서의 최고의 연회장으로 인정 받았다. 푸켓에서 의미 있고 보람 있는 기업 행사를 만들고자 하는 행사 주최측에게 이 기쁜 소식을 전달할 예정이다" 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태국전시컨벤션뷰로는 국제 MICE 분야의 공식 장소로의 경쟁력을 갖고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TMVS 시스템을 구축했다. TMVS는 식품 안전, 보안 시스템, 에너지 관리 및 지속 가능한 이벤트 관리에 ISO 품질 표준을 제공 하고 TMVS 표준이 채택되기 전에 물리적, 기술적 및 서비스 제공 표준이 충족돼야 한다.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비치 리조트는 지난 2014년에 시밀란 볼룸 연회장을 마련했다. 이 곳은 현재 동남 아시아의 주요 중요 행사 장소 중 하나다.


토니 페드로니(Tony Pedroni)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리조트 총지배인은 "개장 이래로, 리조트 마이트 팀은 마이스 고객들에게 각 행사에 팀을 지원하는 등 최선의 노력을 다해왔다. 아웃리거 리조트는 클라이언트들을 위한 최고의 마이스와 아름다운 비치프런트 입지 조건에 걸맞는 감동적인 태국 서비스를 제공한다"라며 "독특한 태국 풍으로 제작 된 행사에서 최상의 시설을 제공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리조트에서는 마이스 이벤트 행사시에 다양한 시스템 장비 및 기술 지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4개의 회의 공간에는 무료 Wi-Fi, 자연 채광, 전문가 기술 지원, 이벤트 및 연회 준비 서비스 팀, 첨단 오디오 영상 및 회의 시설이 갖춰져 있다.

시밀란 볼룸은 최대 350명을 수용 가능한 극장 스타일과 290명을 수용 가능한 연회 스타일로 임원회의를 편안하게 개최 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넓은 정원과 평화로운 해변이 있는 주위 환경은 팀 빌딩 활동과 야외 연회를 하기 위해 최상의 조건을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