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경기국제보트쇼 기간 중 오션마스터 피싱보트 선착순 특가행사 진행

  • [아시아뉴스통신] 박수정 기자
  • 송고시간 2018-05-26 13:29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보트코리아, 2018 경기국제보트쇼(5/24~27, 4일간) 기간 중 바다낚시용 FRP보트 오션마스터 전 모델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행사 진행
(사진제공=보트코리아)
 

국내 마린기업 보트코리아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8 경기국제보트쇼 기간 중 오션마스터(Ocean master) 피싱보트 인기 모델을 대상으로 현장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전시회 특가 행사는 출품 보트에 한해 선착순으로 진행하는 행사로, 오션마스터 엔터프라이즈 490 모델 부터 710 모델까지 중.소형 모델을 대상으로 2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현장 계약 고객에 한해 대형 스테인레스 앵커 및 최고급 전용 비미니탑을 함께 증정한다.


보트코리아 관계자는 “호주의 인기 피싱보트 브랜드 오션마스터 보트는 공학적 선형과 첨단 제조공법으로 생산된 제품으로 주행 중 물 튀김 및 롤링을 최소화 했으며, 쾌적한 주행 성능과 뛰어난내구성을 갖추고 있어 호주 현지 낚시인들로 부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며, “특히 오션마스터 엔터프라이즈 시리즈는 국내 낚시 인구들이 선호하는 선실이 구비된 스포츠 쿠디(SPORTS CUDDY) 타입으로 어창, 미끼보관함, 로드 거치대 등이 갖춰져 있어 바다낚시에 최적화 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김문기 보트코리아 이사는 “이번 경기국제보트쇼에서 진행되는 오션마스터 특가 행사는 경기국제보트쇼 11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특별 프로모션으로 직수입 현장 판매에 따른 비용절감 부분을 판매가에 반영해 구매 메리트를 크게 높였으며, 중소형 피싱보트 구입을 염두해 둔 실 수요자에게는 좋은 구입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보트코리아는 이번 경기국제보트쇼에 오션마스터 보트 및 콤비보트, 포타보트를 비롯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크루져 고무보트 시리즈와 로드스타 쉐도우 시리즈, 그리고 각 브랜드 선외기 등 다양 품목을 전시하고,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현장 할인행사 및 다채로운 사은품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2018 경기국제보트쇼는 해양수산부와 경기도 주최로 오는 5월 24일부터 나흘간 고양 킨텍스와 김포 아라마리나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