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이상섭 바른미래당 구의원 후보가 25일 선관위에 후보자 등록

  •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 기자
  • 송고시간 2018-05-26 15:59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이상섭 바른미래당 서구 의원 후보 선관위 후보 등록(사진제공=이상섭후보사무실)

바른미래당 이상섭(60·사진) 구의원 후보가 25일 서구선거관리위원회에 후보자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이상섭후보는 등록을 마친 뒤 “이제 부터 타당의 후보와 네거티브 없는 깨끗한 선거를 치룰 마음을 갖고 있다. 6대 때 이루지 못한 루원시티 착공을 조속한 시일 내에 착수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루원시티 조기 착공으로 서구 발전과 신현원창동, 가정 1,2동 주민들께서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지역민과 함께 만들어 가겠다”는 각오를 피력했다.

한편 이상섭후보는 공약사항으로 △신현동 회화나무 인근마을에 공가주택을 정비하여 주민공동이용시설을 건립, 회화나무 주변 쉼터 환경개선을 비롯한 공원조성, 공영주차장을 조속히 건립 가로등 및 보안등을 정비, 원흥·효성·동진아파트 주변의 원신근린공원 2차 부지를 주민을 위한 휴식 및 여가생활을 즐기실 수 있도록 공원으로 조성 ?뉴서울아파트 앞과 대우사원아파트 옆 등 2개소에 공영주차장인 7층 규모의 주차타워를 신설, 하나아파트 주민의 교통 불편을 해소하고자 마을버스 노선을 아파트단지 안으로 신설하여 주민들이 버스이용을 편리하게 해소, ?가정지구 내 악취가 풍기는 수변공원을 깨끗한 물이 흐르고 야경이 아름다운 테마가 있는 수변공원으로 서구 최고의 공원으로 조성, 가정지구에서 보이는 승학산을 정비하여 공원 산책로, 체육시설 등을 만들어 주민들이 여가생활을 즐기실 수 있는 공원으로 조성, 현재 가정지구에 중학교 부지가 없는데 인천시 교육청과 협의하여 반드시 가정지구에 중학교를 유치하겠다며 중요 공약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