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평창군농어업회의소, 평창군수 후보자 초청 농업정책 토론회

  • 2018-06-08 10:59
  • 아시아뉴스통신=변병호 기자
평창군농어업회의소, 평창군수 후보자 초청 농업정책 토론회 모습.(사진제공=평창군청)

강원 평창군농어업회의소는 8일 오후 4시 서울대학교 평창캠퍼스 교육행정동 3층에서 300여 농업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한왕기(더불어민주당), 심재국(자유한국당) 평창군수 후보를 초청하여 농업정책 토론회를 가졌다.

이번 토론회는 후보자의 농정 철학과 소신을 경청하고 정책 및 공약을 공유함으로써 유권자의 알권리 보장과 올바른 선거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토론회에서 후보 2명은 모두발언, 공통질문, 상호토론을 통해 관내 농업인들에게 각자의 농업·농촌 발전구상과 공약을 제시, 청중질문 시간에는 농업인들이 예리한 질문을 던지며 후보의 농업 정책안을 검증하기도 했다.

전영록 평창군농어업회의소 회장은 “바쁜 농번기에도 불구하고 토론회에 참석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토론회를 통해 농업인들이 후보자들의 공약과 이행의지를 확인해 6·13 지방선거에 평창군 농업발전을 위해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평창군농어업회의소는 지방선거를 맞아 평창군 8개 읍면을 순회하며 농업인 간담회를 열고 농업인의 의견을 바탕으로 공통질문을 작성하는 등 이번 토론회를 준비, ‘농업·농촌 공통 공약 제안서’를 평창군수·도의원·군의원 후보 전원에 전달했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