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전문)이후삼 제천·단양 국회의원 당선인 당선인사

  • [충북=아시아뉴스통신] 정홍철 기자
  • 송고시간 2018-06-14 08:33
  • 뉴스홈 > 정치
14일 새벽 충북 제천시단양군 국회의원 재선거 이후삼 당선인이 아내와 함께 기뻐하고 있다.(사진제공=이후삼)

존경하는 제천시민, 단양군민 여러분!

제천·단양의 발전을 위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선거에서 함께 선전한 엄태영 후보, 이찬구 후보 그리고 각 캠프 관계자 여러분께도 경의를 표합니다.

선거기간 동안 서로 얼굴 붉힌 일이 있었다면 이제 모두 털어버리고 제천·단양 미래를 위해 함께 머리를 맞대어 협력해주시기를 고대합니다.

이번 선거는 정말 어려운 선거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선거운동이 끝나는 날까지 상대 후보를 비방하는 네거티브를 지양하고 정책과 비전으로 승부하는 깨끗한 선거에 임할 수 있도록 이해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이제 깨끗한 정치, 품격 있는 정치로 제천·단양의 새로운 시대가 열릴 것입니다.

우리 지역의 무너진 정치적 자존심을 되살리고 더 이상 중앙정치에서 우리 지역이 소외받지 않도록 힘쓰겠습니다.
 
힘 있는 집권여당 국회의원으로 제천·단양의 새로운 미래를 만들겠습니다.
여러분께 약속드렸던 공약들을 지킬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지역민들의 삶과 직결되는 문제부터 하나씩 챙겨나가서 침체의 나날을 보내고 있는 지역 경제를 되살려내겠습니다.

옛 교통요충지로서의 명성을 되찾고 지역민들의 삶의 질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으며, 일자리 창출과 지역민들의 소득증대를 통해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겠습니다.

존경하는 제천시민, 단양군민 여러분!

다시 한 번 여러분의 뜨거운 지지에 감사를 드립니다.
이제 저와 함께 제천·단양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나갑시다.

지역경제를 되살리라는 지역민들의 준엄한 명령을 다시 한 번 가슴깊이 새기고 간직하겠습니다.

문재인 정부와 함께, 더불어민주당과 함께, 당선자들과 함께 협력하여 새로운 제천·단양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고맙습니다.

2018년 6월 14일
제천·단양 국회의원 당선인 이후삼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