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처진 얼굴 탄력개선 위한 얼굴실리프팅, 피부상태 진단과정 중요

  • 2018-07-12 16:36
  • 아시아뉴스통신=박종일 기자
요즘처럼 날씨가 습하고 더운 날이면 땀이 많이 배출되어 얼굴 탄력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다. 얼굴에 많이 손이 가게 되면서 피부에 영향을 주고 주름도 쉽게 생길 수 있다. 얼굴에 탄력을 잃고 주름이 많이 생긴다면 급격하게 노안 얼굴로 보여질 수 있기 때문에 여름엔 더 주의가 필요하다. 

동안 얼굴에 신경 쓰는 추세이다 보니 처진 얼굴탄력개선과 주름개선 브이라인에 많은 관심을 가짐과 동시에 리프팅시술에도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잃어버린 얼굴 피부 탄력으로 인해 노안이 됨은 물론 둔한 인상으로 비춰질 가능성도 커지게 된다. 당연히 호감형의 이미지에서도 크게 벗어날 수 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들이 관심을 끌고 있는 것이다.

탄력개선 방법으로 1차적으로 선택하기 쉬운 기능성 화장품의 경우 시간적인 문제를 무시할 수 없다. 당장의 효과를 보기 어렵고, 탄력 저하를 예방하는 이상의 효과를 기대하기 어려운 것. 

하지만 실리프팅 역시 효과가 천차만별이어서 주의 깊은 선택이 이루어질 필요성이 크다. 피부의 탄력을 개선하고 둔한 이미지를 개선할 만한 얼굴실리프팅 종류 선택도 중요하다.

강남12의원 김응구 원장은 “잃어버린 탄력을 되찾고, 처진볼살 개선과 이중 턱살을 제거하여 얼굴라인을 브이라인으로 만들어주는데 충분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얼굴실리프팅 방법을 선택한다면, 화장품을 사용할 때보다 훨씬 빠르고 강력한 얼굴리프팅 효과를 얻는 것이 가능하다. 특히 턱라인 개선과 처진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데 집중한 여우리프팅의 경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라고 말했다.

긴 시간 필요 없이 주름 없고 탄탄하고 갸름한 턱 라인을 만들어 내는데 적합한 얼굴실리프팅 시술방법이라는 설명이다. V라인 얼굴형이나 턱의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것. 또한 턱주름 개선, 즉 턱살이 유난히 많거나 턱과 목의 경계 구분이 어려운 경우에도 보탬이 된다고 한다. 약 30분의 시술로 당일 퇴원이 가능하며, 회복기간도 2~3일 수준으로 부담이 적다고 김응구 원장은 설명했다.

울트라 오메가 코그를 충분한 양으로 사용해야 충분한 효과를 만들어낼 수 있는 여우리프팅은, 의료진과의 상담과 피부상태 진단 과정을 거쳐 정확히 파악한 후 1:1 맞춤 디자인 결과에 따라 시술되어야 더욱 만족스러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녹는 특수 실을 삽입하는 간편한 시술로 회복기간이나 가격에 대한 부담 없이 평소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다만 이러한 리프팅 시술은 시술자에 따라 또는 개인상태에 따라 붓기나 멍 어색한 피부표면 등의 피부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다. 시술을 결정하기 전 유의사항 등을 면밀히 검토해 자신에게 맞는지 판단하는 것이 중요하다. 보다 정확한 판단은 의료진과의 상세한 상담과 진단을 통해 가능하고, 그 결과에 따라 시술을 계획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