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LH 전북지역본부, 사랑의 삼계탕 나눔봉사 실시

  • [전북=아시아뉴스통신] 김성수 기자
  • 송고시간 2018-07-15 09:35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임정수 LH 전북지역본부장이 지난 12일 사랑의 삼계탕 나눔봉사를 실시하고 있다.(사진제공=LH전북지역본부)

LH 전북지역본부(본부장 임정수)는 지난 12일 지역 임대단지 노인들 대상 삼계탕 나눔 봉사를 펼쳤다.

임정수 본부장을 비롯한 지역본부 직원들로 구성된 ‘LH 나눔봉사단’ 30여명은 전주시 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해 전주시 효자동에 위치한 국민임대 4개단지 경로당을 방문해 220여명의 노인들에게 '초복 맞이, 사랑의 삼계탕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시점에 지역본부 인근 임대주택 거주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 이웃사랑의 온정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이날 LH 전북지역본부는 삼계탕 나눔 행사와 함께 노인들이 건강한 노후 생활을 영위 할 수 있도록 전주 주거복지 통합지원센터의 참여기관인 전주시보건소, 전북노인일자리센터와 협력해 건강 기초검사와 일자리상담도 진행했다.

임정수 본부장은 “LH 전북지역본부는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해 지역 주민과 배려계층 대상 무료 공연 초청 및 주거·건강·일자리·법률·노후준비 통합생활상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이웃사랑을 실천해 국민에게 행복을 주는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