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모양, 촉감, 움직임까지 기대할 수 있는 모티바 가슴성형

  • [아시아뉴스통신] 홍명희 기자
  • 송고시간 2018-07-19 10:00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사진제공 = 디엠성형외과

아름다운 가슴은 옷 맵시를 살려주고, 자신감을 더해 줄 수 있는 매력포인트가 되기도 한다. 요즘 같이 무더운 날씨의 여름에는 옷 차림이 한결 가벼워 지기 때문에 아름다운 몸매를 뽐내기 위하여 가슴 라인을 개선하고자 가슴성형을 원하는 여성들도 많다. 가슴성형에 대한 인식이 점차 긍정적으로 변화함에 따라, 빈약한 가슴으로 인한 콤플렉스를 개선하고자 가슴성형을 계획하는 여성들도 늘어나는 추세다.

최근에는 수술 후에도 원래의 자연가슴 같은 모양과 촉감, 움직임을 기대하는 여성들이 많아 자연스러움을 이끌어 내줄 수 있는 가슴 보형물을 많이 찾는 편이다. 그중 모티바 보형물은 뛰어난 탄력과 촉감, 내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인체공학적으로 제작되어 인체조직과의 친화력이 좋다고 알려져 있다.

가슴수술 후 어떤 자세에서도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보일 수 있는 모티바는 신축성이 좋아 가슴성형 시 작은 절개로 수술이 가능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모티바 어고노믹스(Ergonomix)는 라운드와 물방울의 장점을 결합시킨 보형물로, 세밀하게 제작된 나노 크기의 외피로 인해, 가슴성형 부작용 중 가장 많이 발생한다는 구형구축을 방지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하지만 이러한 모티바 가슴성형을 원하는 여성들이 많아짐에 따라, 간혹 불만족스러운 결과나 부작용으로 인해 가슴재수술을 받고자 하는 사례도 늘고 있다.


디엠성형외과 성형외과전문의 오주현 원장은 “가슴수술은 비교적 만족도가 높은 수술이나, 수술 전 본인의 체형과 신체 조건에 적합한 보형물의 종류와 크기에 맞춰 수술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다. 부작용 없이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가슴성형을 위해서는 수술 전 성형외과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보형물의 종류와 크기를 결정하고, 본인에게 적합한 수술 방법 및 절개 방법 등을 꼼꼼하게 따져보아야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