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레이나X범주, 콘서트 ‘BETWEEN’ 이어 프로젝트 싱글 앨범 기대감 UP!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정혜미 기자
  • 송고시간 2018-08-17 15:29
  • 뉴스홈 > 연예/문화
 
레이나, 범주 프로젝트 싱글 앨범 컴백 이미지.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실력파 뮤지션 레이나와 범주가 첫 콜라보레이션 콘서트를 앞두고 프로젝트 싱글 앨범 컴백 이미지를 17일 깜짝 공개했다.

지난 2일 매력적인 보컬의 레이나와 호소력 짙은 음색의 범주가 첫 콜라보레이션 콘서트‘BETWEEN(비트윈)’을 개최한다고 밝혀 음악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7일) 공식 SNS를 통해 두 아티스트의 컴백 이미지를 공개하면서 8월 프로젝트 싱글 앨범 발매 소식을 알렸다.

화면 속 레이나와 범주는 쓸쓸한 눈빛을 주고받으며 묘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이들이 선사할 깊은 감성에 리스너들의 호기심을 자극했고, 콜라보레이션 콘서트에 이어 컴백 이미지까지 함께 공개하는 등 이들의 연관성에 많은 팬들이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이미지를 통해 레이나와 범주의 프로젝트 싱글 앨범인 것을 알렸으며 오는 27일에는 레이나가 약 1년 만에 새 앨범 발매를, 그 다음 날인 28일에는 범주가 약 8개월 만에 신보로 대중 곁을 찾을 예정이다.


이렇듯 각각 하루 차이를 두고 싱글 앨범을 발매하는 레이나와 범주가 그동안 보컬리스트로서의 뛰어난 역량을 뽐내왔던 만큼 이들의 감성을 담아낼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레이나와 범주의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콘서트 BUMZU&RAINA CONCERT ‘BETWEEN(비트윈)’은 오는 25일~26일 양일간 총 3회에 걸쳐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정혜미 기자 celina6@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