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프라바이오 프라펫, 토크콘서트 통해 올바른 펫티켓 문화 전해

  •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 기자
  • 송고시간 2018-08-20 16:33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 프라펫&강사모 “잘 키운 댕댕이 더 예쁘개, 올바르개” 토크콘서트 현장 (제공:프라바이오)
플라즈마 전문기업 ㈜프라바이오의 프라펫(Plapet)이 지난 18일, 다음 카페 ‘강아지를 사랑하는 모임(이하 강사모)’과 함께 반려인들을 대상으로 한 토크콘서트 <잘 키운 댕댕이 더 예쁘개, 올바르개>를 개최했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강사모를 통해 신청한 희망자 중 선발된 체험단 20명과 그들의 반려견 및 동반 1인이 함께 참석하여 총 40여 명의 반려인과 20여 마리의 반려견이 참석했다. 강남의 한 애견카페에서 3시간가량 진행된 이 날 행사에서는 강사모 최경선 대표를 통해 펫티켓 강연이 진행됐으며 반려견의 피부/행동 등 반려견과 관련된 고민을 나누는 토크가 진행됐다. 이어 프라바이오 관계자를 통해 ‘프라펫’ 개발스토리를 전달하고 프라펫 효과 및 사용방법에 대한 설명도 이뤄졌다.

행사를 기획한 프라바이오 관계자는 “오늘 행사를 통해 올바른 펫티켓 문화를 정착시키는 것은 물론 반려인들이 반려견의 피부 질환을 이해하고 향후 예방과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더불어 말 못 할 반려동물의 고민을 이해하며 만든 제품 ‘프라펫’의 브랜드 가치가 반려인들에게 잘 전달되어 제품 체험에 있어서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 프라펫&강사모 “잘 키운 댕댕이 더 예쁘개, 올바르개” 토크콘서트 현장 (제공:프라바이오)

프라펫(Plapet)은 카이스트 출신의 플라즈마 전문가들이 수의학자들과 협력해 연구·개발한 반려동물용 플라즈마 기기다. 기기에서 발생되는 플라스마는 피부 속 트러블 원인균, 곰팡이균 등을 효과적으로 살균해 반려동물의 피부병과 가려움증을 개선하고 피부 재생을 촉진해주며, 모낭조직에 영양분 공급도 원활하게 만들어 반려견의 탈모 예방과 발모 관리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친환경적인 플라스마 발생방식으로 부작용이 없고 내성이 생기지 않아 꾸준하고 안전한 반려동물 피부관리가 가능하다. 최근에는 그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아 2018 대한민국 고객 만족 브랜드대상에서 '히트상품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한편 ㈜프라바이오는 플라즈마 피부관리기와 관련한 해외 특허 2건을 등록 진행 중이며, 이미 국내에서는 ‘아토피 안심마크’와 7건의 플라즈마 관련 특허를 보유한 독자적 플라즈마 기술 전문 기업이다. 피부 관리에 효과적인 토탈 뷰티디바이스 프라뷰를 대표로 올 하반기 반려동물용 피부관리기 프라펫과 두피 및 모발 관리기기 프라헤어를 정식 출시했다.


자세한 사항은 ㈜프라바이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