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맞춤정장, 예복 전문 HK테일러 가을 이벤트 중

  • 2018-08-25 10:30
  • 아시아뉴스통신=박종일 기자
소수정예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에서 가을맞이 남자 정장 맞춤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가을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을 위한 맞춤예복 풀 패키지는 맞춤셔츠와 웨딩촬영을 위한 턱시도 대여 또는 커플 대여 1회가 포함되며, 보타이, 부토니에, 포켓치프가 포함되어 있다. 정장과 셔츠는 리폼을 통해 예식복에서 일반정장과 셔츠로 입을 수 있으며 턱시도 대여 진행 시 웨딩 촬영용 악세사리까지 추가로 무료 대여 진행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비즈니스 두벌 이벤트와 1% 퀄리티의 소공동 비스포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를 통해 자체 제작한 HK패브릭과 영국, 이태리 수입원단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시 중이다.

또한 화, 수, 목 요일의 오전 예약 방문 고객에게는 시간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HK테일러는 고객만족을 높이기 위해 직영 제작소를 직접 운영하고 있다”며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정한 맞춤정장의 서비스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평소 정장 착용 시 라펠이 벌어지거나 뒷목이 뜨거나 접히는 현상, 재킷 앞판에 심한 주름이 생기거나 밑단이 겹치는 현상, 소매에 어색한 주름이 생기는 현상들은 체형과 사이즈가 맞지 않아서 생기는 잘못된 착용 현상으로 전문 상담을 통해 개선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HK테일러는 목동본점, 청담점 외 천호점, 수원광교점, 부천점등 전국 지점이 운영 중이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