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강남역 맛집 자부심을 튀기는 프라이드 프라이드 오픈!

  • 2018-09-14 17:45
  • 아시아뉴스통신=홍명희 기자
▲프라이드족발 (사진제공=프라이드프라이드)
치킨 공화국 대한민국에서 가장 치킨집이 많은 곳은 서울이고 서울 중에서도 가장 많은 곳은 강남구이다. 강남구에서 치킨에 도전장을 던진 이색 브랜드가 있으니 바로 자부심을 튀기는 ‘프라이드프라이드’이다.

강남 맛집 프라이드프라이드는 프라이드치킨은 되는데 프라이드포크는 왜 안 되냐는 아주 단순한 질문으로 시작했으며 50여 가지가 넘는 재료를 요리하고 맛보며 돼지의 각 부위마다 손질, 양념(소스), 튀김옷, 온도, 튀김시간 등 프라이드 포크의 가장 좋은 맛을 내기 위해 수년의 연구개발과 매장 테스트를 통해 완성됐다.

특히 주력 메뉴인 ‘프라이드족발’은 겉은 바삭하며 속은 부드럽고 특제 소스와 어우러진 담백한 맛은 치킨과 다른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식사를 하시고 가볍게 맥주를 드시러 오시는 고객들을 위해 맥주 안주로 막창을 스낵처럼 튀긴 ‘팝스막창’이 인기가 많다.
▲올어바웃포크 (사진제공=프라이드프라이드)

강남역 맛집 프라이드프라이드의 다양한 메뉴를 선택하는데 힘이 들면 골라 먹는 즐거움이 있는 ‘올어바웃포크’를 주문하면 등심, 안심, 막창, 그리고 다양한 채소까지 맛 볼 수 있다.

프라이드프라이드는 강남 구스아일랜드 부근인 역삼초교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강남 상권에서 보기 힘들게 건물 2층 전층을 사용하고 있고 건물 전체에 페인트 되어 있는 브랜드 색상인 프프블루는 이미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 잡고 있다.

이처럼 대형 평수를 통해서 넉넉한 테이블과 오픈 된 공간부터 강남 회식 장소로 좋은 대형 룸 공간이 있어 직장인 및 강남 데이트 장소로 인기가 많다.

특히 인테리어 전문가와 프라이드프라이드 경영진들이 한 땀 한 땀 고른 조명과 소품은 대표적 강남 술집 으로 여성들의 가심비를 사로잡고 있다.

11월 중 발렛파킹 시행 예정이며 현재는 50미터 거리인 역삼1동문화센터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면 편리하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