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천연라텍스매트리스 엔씨엘(NCL), ‘추석맞이 고객감사’ 특별 이벤트 진행

  • 2018-09-14 18:57
  • 아시아뉴스통신=박수정 기자

라돈걱정 없는 안전하고 편안한 천연라텍스매트리스를 국내에서 직접 제조하고 있는 엔씨엘(NCL)이 9월 한달동안 '추석맞이 고객감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천연라텍스 국내생산 전문기업 엔씨엘(NCL)은 최근 JTBC오아시스를 통해 소개가 되어 라돈 파문으로 라텍스에 대한 소비자의 불신을 해소하는 계기를 만들었다.

JTBC오아시스에서 소개된 내용을 보면 엔씨엘(NCL)은 고무나무가 없는 우리나라에서 천연라텍스매트리스의 제조가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는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하고자 엔씨엘(NCL)의 천안시 동남구 성남면에 위치한 공장의 제조과정을 자세히 공개하였다.

원료의 경우 우수한 천연라텍스 원료원액만을 태국에서 직수입하여 사용하며 통몰드 던롭공법과 태플론[Teflon] 코팅기술을 사용하여 깨끗한 표면의 통몰드 천연라텍스 제품을 생산하는 과정을 소개하였다. 전반적인 공정에서 6단계 세척 기술을 고집하고 꼼꼼한 검수과정을 거치는 등 품질의 우수성 및 제품의 안전성과 편안함을 우선시하는 엔씨엘의 장인정신을 보였다. 또한 자사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소비자를 찾아가 직접 라돈 측정기를 사용해서 수치를 재었고, 그 결과가 실내 라돈 권고기준수치의 1/5에 불과하다는 점을 보여주었다.

또한 국제공인시험기관(KOLAS)에서 라돈수치가 낮고 안전한 경우에만 취득할 수 있는 공인시험성적서를 공개하여 안전을 보증하였다. 그리고 실제 구매과정에서도 매장과 출고센터에 라돈 검사기를 배치해 전량 검사 후 출고하도록 하는 안심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음을 설명하였다. 이 날 방송에 출연한 사례자는 해외 라텍스 매트리스와는 달리 라돈 등 유해물질에 대해 확실히 보증하고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되고 구입 후 A/S까지 믿을 수 있다며 만족하는 모습을 보였다.

엔씨엘(NCL)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중소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이에 ‘추석맞이 고객감사’ 특별 이벤트를 9월 한달 동안 진행하고 있다. 자사 쇼핑몰을 통해 천연라텍스매트리스를 최대 40%할인된 금액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추석연휴 기간에는 10%추가할인 쿠폰이 지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행사기간동안 명품수면을 위한 천연라텍스 베개1+1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제품에 따라 천연라텍스 베개, 천연라텍스 바디필로우(죽부인)등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사은품 증정은 행사기간동안 엔씨엘 천연라텍스매트리스를 구매하는 모든 구매자들에게 제공된다고 엔씨엘(NCL) 관계자는 밝혔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