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건대미용실 라운지헤어 2018 가을헤어로 복구펌 추천

  • [아시아뉴스통신] 이유진 기자
  • 송고시간 2018-09-14 19:50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선선한 가을바람을 느낄 수 있는 완연한 가을이 찾아왔다. 재작년과 작년보다 훨씬 더웠던 이번 여름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특별한 일이 아닌 이상 외출을 하지 않고 실내에서 휴가를 보내게 되는 문화가 생겼으며 이로 인해 헤어스타일 변화에 대한 관심도가 다소 주춤한 것으로 보여졌다.

하지만 2018 가을이 다가오자 많은 사람들은 활발하게 야외활동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헤어스타일에 대한 니즈가 갈수록 늘어나고 있다. 때문에 헤어스타일 전문가들은 예년 가을처럼 트렌드를 예의주시하고 있고, 앞으로 유행하게 될 헤어스타일을 확인 중에 있다.

건대24시미용실 라운지헤어 관계자는 “한동안 스타일에 대한 관심도가 떨어지기는 했었지만, 선선한 가을바람으로 인해 고객들의 헤어스타일 관련 문의가 부쩍 늘었다”고 전했다. 또한 여름에 밝은 헤어컬러를 유지해 오던 고객들은 지금 톤 다운 염색에 대해 관심도가 높다고 덧붙였으며, '애쉬브라운 염색'을 비롯해 '코토리 베이지 염색'과 '초코브라운 염색' 등 가을 컬러를 담은 컬러가 유행할 것으로 내다봤다.

이처럼 건대염색으로 노하우를 쌓아 온 건대24시간미용실 라운지헤어는 모발 복구시술로 전문적인 시술을 진행하고 있으며, 잦은 염색으로 인해 손상모를 가진 펌이 어려운 고객들에게 라운지헤어만의 복구전문시술로 펌을 희망하는 고객들에게 희망을 주고 있다. 복구시술로 s컬을 비롯해서 c컬과 웨이브펌 등 모발에 펌 시술이 가능하다.

건대미용실 라운지헤어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위해서 심야시간인 새벽 1시까지 운영 중에 있으며, 건대입구역과 어린이대공원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이 용이하다.

또한 라운지헤어는 현재 지점별로 운영 중에 있으며, 건대입구역의 더 부띠끄 건대점을 비롯해 왕십리역의 더 부띠끄 왕십리점과 강남역과 신논현역 인근의 더 부띠끄 강남점까지 서울 내에서 폭 넓게 운영이 되고 있다. 전 지점 모두 탈색머리 손상모 복구펌으로 인해 고객 선호도가 높고, 심야시간까지 운영이 되고 있는 까닭에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다.


전 지점 모두 네이버 예약과 카카오 헤어샵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