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포항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제4회 한가위축제 성료

  •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이진우 기자
  • 송고시간 2018-09-22 11:04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윷놀이, 송편빚기대회를 비롯해 다양한 체험부스 운영
21일 포항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이 추석을 맞아 제4회 한가위축제를 열고 있다.(사진제공=포항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경북 포항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흥수)은 21일 민족의 고유명절 추석을 맞아 제4회 한가위축제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권태흠 북구청장, 김정재 국회의원, 포항시의회 이나겸, 차동찬, 김상민, 배상신의원을 비롯해 포항시북구보건소 박혜경 소장 등 많은 내빈과 500여명의 장애인 및 지역주민들이 참석했다.


이날 메인행사로 윷놀이, 송편빚기, 노래자랑과 함께 사단법인 한국방송가수협회 포항시지부의 신바람콘서트가 진행됏다.

포항시북구보건소의 건강증진홍보, GB커피학원 핸드드립커피&쉐이크 시음회, 포항시니어클럽 노인일자리 생산품 판매 및 홍보, 압화열쇠고리 만들기 및 우드아트주차번호판 만들기 등의 다양한 체험 및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주)현대제철 포항공장, e-푸른수산종합유통, 샤브향 이동점, 안다미로, 떡서방콩고물각시, 제일주방에서 후원했다.


또한 장흥초 학부모회, 한우리 봉사단, 새늘회, 나누리 봉사단 외 개인 자원봉사자들의 다양한 재능기부와 행사 지원으로 인해 더욱 풍성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김흥수 포항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장은 "이번 한가위축제를 계기로 지역사회 장애인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복지관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