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제주도 맛집 ‘월척수산’에서 제주도의 싱싱한 회를 푸짐하게 한상 받을 수 있어

  • [아시아뉴스통신] 이유진 기자
  • 송고시간 2018-09-24 11:00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제주도는 국내 관광지로도 유명하지만 해외에서도 자주 찾는 곳이기 때문에 4계절 내내 관광객들로 북적이는 곳이다. 바다와 산지로 둘러싸여 있고, 천혜의 자연 풍경을 고스란히 담은 곳곳이 사람들을 불러모으는 이유이다.

또한 제주도 공항 근처에는 그래서 늘 관광객들이 몰려 이들을 맞이하기 위해 많은 해산물 맛집이 밀집되어 있다. 그 중에 제주시 맛집 월척수산 동문시장점은 싱싱한 제주도 회를 저렴한가격에 마음껏 즐길 수 있어 호응이 좋은 곳이다.

제주도 동문시장 맛집으로 많은 이들이 찾는 월척수산 동문시장점은 제주의 자연산 회를 취급하며, 1층과 2층으로 넓은 좌석을 보유해 쾌적하게 회를 즐길 수 있다. 공항에서 가까운 동문시장 근처에 위치해 바로 제주를 바로 느끼기에 더없이 좋은 곳이다.

이곳에서 스페셜 회세트를 주문하면 각종 스끼다시, 회와 함께 제공되고 신선한 반찬이 푸짐하게 제공되어 다양한 해산물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갈치조림, 매운탕 등을 그때그때 잡은 신선한 상태로 조리해 맛 볼 수 있어 비리지 않고 살이 많아 한끼 식사로도 좋다. 또한 회 포장도 가능해 어디서라도 이 곳의 신선한 회를 즐길 수 있다.

바다는 물론 재래시장 근처에 자리잡고 있어 야시장을 구경하기에도 적합하다.


제주시 횟집 월척수산 동문시장점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에서 저녁 10시까지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주소 및 메뉴와 가격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