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JMW, 프리미엄 세팅 펌기 ‘아트로 스마트(ATRO SMART)’ 출시

- JMW 드라이기 이어 차별화된 기술 집약 JMW 세팅 펌기

  • 2018-10-12 14:05
  • 아시아뉴스통신=황규홍 기자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프리미엄 헤어기기 전문 브랜드 ㈜제이엠더블유(이하 JMW)가 JMW 드라이어에 이어 이전에 없던 차별화된 기술력을 집약시킨 똑똑한 세팅 펌기 ‘아트로 스마트(ATRO SMART)’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JMW에 따르면, 아트로 스마트는 시술 결과는 물론 사용자의 편의성과 안전성, 인테리어 요소까지 강화한 프리미엄 세팅 펌기이다. 자동 모드(강모, 건강모, 손상모, 극손상모) 및 손쉽게 시술이 가능한 ‘스마트 세트 모드’로 구현할 수 있으며, 스마트 세트 모드는 모발 손상도에 따라 저온에서 고온, 고온에서 저온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온도와 시간을 단계별로 변환할 수 있어 단 한 번의 설정으로 편리한 시술이 가능하다.

또한 외부 환경의 영향 없이 일정하고 고르게 모발의 열기를 식히는 ‘컬링 프로그램’이 장착돼 균일한 컬 형성을 도우며, 시술 후 자동으로 차가운 냉풍이 작동되는 ‘쿨링 프로그램’으로 와인딩된 모발의 열을 즉시 식혀 뜸 작업 시간을 단축시키고 더욱 탱글탱글한 컬을 구현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롯드도 매우 경량화한 제품이다. 특수 필름히터를 적용해 기존 세팅 롯드 대비 훨씬 가볍고(*17.9g, 14mm 기준) 빠른 열전도를 자랑하며, 한 층 강화된 재질로 깨짐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어떠한 모발 타입에도 적합하도록 14~30mm까지 총 8개의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됐다.

특히 사용자의 편의성이 대폭 강화했다. 컬러 LCD 화면과 음성지원으로 시술 상태 확인과 조작이 손쉬우며, IOT (사물인터넷) 기능을 탑재함으로써 모바일과 연동해 바쁜 살롱에서도 수시로 시술 상황을 체크하고 제품을 조작할 수 있다. 인테리어 측면에서는 기존 대비 미니멀한 사이즈에 90도까지 접어지는 케이블 패널을 구현해 뛰어난 공간 활용도를 자랑한다고 한다. 

JMW 관계자는 “기존 세팅 펌기에 대한 미용인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기존에 없던 차세대 세팅 펌기가 탄생했다”며, “차별화된 성능과 극대화된 편의성, 기존 제품에 간과됐던 인테리어 요소까지 모두 갖춘 아트로 스마트를 통해 최상의 컬 시술은 물론 놀라운 시술 환경의 변화를 직접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JMW의 아트로 스마트는 펄 화이트, 펄 블랙 2가지 컬러로 준비되어 있으며, 스탠드형과 벽걸이형 중 선택할 수 있다. 제품 문의 및 구매는 전국 JMW 공식 대리점(JMW MEMBERS)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