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스드메마진 15만원 남기는 스몰웨딩 77가격대 이벤트 진행중인 라파엘웨딩

  •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 기자
  • 송고시간 2019-02-12 20:00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토요일 일요일도 스드메 무료상담을 해주는 업체 라파엘 웨딩이 스드메가격 마진 드라이비용 15만원 남기고 하는 재능기부 77만원대를 준비했다.

명품 웨딩드레스를 40년간 5000벌이나 만든 압구정동 라파엘웨딩은 재능기부 이벤트 77만원대로 정찰제 출시로 많은 예신들의 방문이 이루어 진다고 한다.

디자이너 스드메상담이 좋은 점은 체형때문에 혹은 흉터나 문신 때문에 고민하는 이들의 웨딩드레스 변경이나 체형커버를 바로 해결해 주는 장점 때문에 찾는 이들이 많다고 한다. 

경기침체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는 지금 압구정동 라파엘웨딩은 스몰웨딩 결혼박람회를 열고 선보인 77특가격 스드메 패키지가 많은 예비부부들에게 비용절감을 통해 결혼을 할 수 있다는 대안으로 다가오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라파엘웨딩 수석 디자이너가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고급 웨딩드레스와 원원장급 헤어&메이크업보장, 턱시도, 스튜디오 실내촬영, 본식 스냅사진, 웨딩부케, 웨딩베일, 장갑, 소품 일체포함 등을 77특가격에 준비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는 압구정동 "라파엘웨딩"의 김 라파엘웨딩대표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예비부부들이 만족스러운 결혼준비를 할 수 있도록 업계최초 재능기부로 준비된 스드메77특가 패키지를 제공키로 했다”면서 “압구정동 라파엘웨딩에서 진행될 이번 스드메 패키지에 빠른 참가를 통해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스드메재능기부를 진행중인 라파엘웨딩은 웨딩드레스 직접 만드는 곳으로 SBS KBS에 많이 방송된 유명디자이너 웨딩샵이다.

라파엘웨딩 카페를 통해 스드메 결혼박람회 스몰웨딩 특가이벤트 내용을 자세히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