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 인스타 아찔 미모 근황, 어머니는 무녀? 나이-결혼 여전히 관심

  • [아시아뉴스통신] 이다래 기자
  • 송고시간 2019-05-16 10:51
  • 뉴스홈 > 연예/문화
▲'미스트롯' 송가인 나이, 결혼(사진=ⓒ송가인인스타그램)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근 근황을 전했다.
 
송가인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음악방송 ‘더쇼’ 출연 소식을 알리며 “음악방송은 처음이라 너무너무 설레이네요. 저에게는 너무 특별하고 감사한 무대인것 같습니다. 무명배우 무대 열심히 준비했으니까 많이 기대해주시고 오늘 더쇼 꼭! 본방사수 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송가인은 방송 이후 물오른 미모를 드러낸 채 카메라를 바라보며 활짝 미소 짓고 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앞으로 더 큰 무대가 기다릴거에요 응원합니다”, “참 대견하고 가인양보면 흐뭇해요”, “가인씨 노래 들으면서 하루하루 즐겁다는”, “트로트를 좋아하게 될 줄 정말 몰랐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가인은 올해 나이 34세로 학력은 중앙대학교 음악극과를 졸업했다. 방송과 함께 화제가 된 송가인 어머니 송순단씨는 국가 무형문화재 72호 진도씻김굿 전수자인 무녀로 알려졌다. 친오빠는 국악연주단체 ‘바라지’에서 아쟁을 연주하고 있다. 방송 이후 결혼, 아들 등 수많은 루머가 돌기도 했지만 송가인은 미혼으로 알려졌다.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곡 녹음 사실을 전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