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구글 최저 수수료 선언 '퍼펙트환불' 구글환불대행, 아이폰환불대행 전문업체

  • [아시아뉴스통신] 오정선 기자
  • 송고시간 2019-05-22 00:00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이 매우 커지면서 모바일 게임을 이용하는 사용자들이 많이 나고 있는 추세이다. 일부 게임은 유료아이템을 구매하지 않으면 게임을 원활하게 즐길수 가 없는 시스템의 게임도 많아지고 있다. 그래서 게임을 하는 유저들은 소위 말하는 '현질'을 통해 아이템을 구매하고 게임내의 케릭터를 업그레이드 하여 이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하지만 게임을 더 재미있게 즐기기 위해 유료결제, 즉 '현질'을 하여도 게임내의 렉, 게임사의 무책임한 운영 방식이나 기타 등등 이유로 구글환불, 애플환불을 원하는 사용자들이 최근 많이 늘었다.



이로 인해 환불을 생각하는 사용자들은 날이갈수록 늘어나고 있다. 그래서 모바일게임환불, 아이폰환불대행 같은 환불대행업체들도 많이 생겨나고 있다. 하지만, 신중하지 못한 업체선정은 금전적, 심리적으로도 엄청난 손해를 볼 수가 있다.



구글환불, 애플환불을 사용자 혼자서 해결하기 어려울 때에는 모바일게임환불, 아이폰환불대행 업체를 이용하게 되는데 이때 업체선정이 매우 중요하다. 최근 환불대행 업체가 많이 생겨나다보니 섣부른 판단으로 인해 최대한으로 받을 수 있는 환불금을 받지 못하고 수수료만 주고 해당 계정은 정지를 당하여 더 이상 게임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



이에 퍼펙트환불 관계자는 업체 선정에 대해서 꼭 확인해 봐야 할 것을 알려주었다.



첫번째로는 정식사업자 등록되어 있는 업체인지 확인하는 것이다. 미등록업체에 진행을 하면 고객 개인정보도 보호 받지 못할뿐더러 정식사업자가 아닌 개인이 진행하여서 피해를 보는 경우가 많아 졌다고 한다.



두번째로 문의할때 정확한 견적을 받아보는 것이다. 정식 환불대행 업체는 고객의 계정 상태에 따라, 결제방식에 따라 어느정도 환불금이 나올지 미리 알수 있어서 고객에게 정확하게 견적을 알려줄 수 있다고 한다. 간혹 수수료 조금이라도 챙기려는 모 업체는 전액 환불 된다고 상담한 후에 일부만 진행하고 수수료를 받고 잠수를 타는 경우도 많아 이에 따른 피해자들도 많다고 한다.



세번째로는 수수료는 후불제로 진행하는 곳인지 확인을 해보아야 한다. 대부분의 구글환불대행, 애플환불대행 업체는 후불제로 환불을 진행 한다고 한다. 선수수료를 요구하는 업체일 경우 대부분이 사기업체일 가능성이 매우 높으니 주의를 요한다고 전했다.



퍼펙트환불은 최근 구글환불 업계최저수수료 14%를 선언하고 많은 고객들이 정상적인 환불금을 받을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다고 하였다. 구글은 65일 이내, 애플은 60일 이내 결제건에 대해서는 진행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모바일게임환불, 아이폰환불대행 전문 퍼펙트환불을 통한 환불진행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또는 홈페이지에 등록되있는 퍼펙트환불 연락처나 카카오톡로 24시간 언제나 상담이 가능하다고 하였다.




최근에는 얼티밋풋볼클럽 환불, 브롤스타즈 환불, 슈퍼리치M 환불, 극한직업 RICH 환불, 블리치 환불 등 여러 게임에 대해 환불을 진행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