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재미있는 이름의 숙취해소제 ‘응아니야~’ 관심집중

  • [아시아뉴스통신] 오정선 기자
  • 송고시간 2019-08-23 18:00
  • 뉴스홈 > 생활/날씨
자료사진.(사진제공=응@아니야)

최근 헛개열매추출액 99% 함유된 숙취해소제 이자 주량증폭제 라고 할 수 있는 ‘숙취@응아니야~’가 많은 관심을 집중 시키고 있다.

술을 간단하게 마시면 괜찮지만, 과음할 경우 다음날 숙취가 남게 되고 위장장애나 구토, 두통 등 여러 가지 증상이 나타나게 되는데, 이러한 숙취를 해소하기 위한 자신만의 방법을 찾아 꾸준히 이어가는 이들이 많다.


보통은 숙취해소제를 마시면서 술로 인한 피로를 푸는데, 숙취해소제에 들어가는 성분 중 가장 기본은 헛개나무열매라고 할 수 있다. 헛개나무 중에서도 효과가 가장 좋은게 헛개나무열매인데, ‘숙취@응아니야’ 의 경우 순수 헛개나무열매가 99% 함유되어져있는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숙취@응아니야’는 숙취해소에 효과가 있는 여러 재료들을 혼합하여 제조된게 아니라, 숙취해소 재료 중 으뜸인 헛개나무열매만 이용해 만들어졌으며 숙취해소 및 알코올 손상으로부터 간 보호에 도움이 되어 술을 마시기 전 이나 술을 마신 후에 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이지컷 제품으로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특히 호주머니가 가벼운 20대, 30대 젊은이들이 잦은 술자리를 가질 때, 가격 부담 때문에 기존 숙취해소제를 구입하기 어려울 때 이용하기 좋도록 착한 가격으로 출시되었는데 이는 여러 재료를 섞지 않고 한 가지에만 충실한데다 광고에 많은 비용을 투자하지 않아 가성비 높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었던 것이다.


‘숙취@응아니야’는 음주 전에 12ml 한 포 먹고 음주 후에 한 포 더 먹는 것이 그 다음날 숙취해소에 매우 효과적이며 한약사들이 직접 깐깐하게 헛개나무열매 검수 및 선별하고 위생적이고 효능극대화를 위한 농축기술을 접목해 건강에 도움이 되도록 만들어 점점 입소문이 나고 있다.

또한 '응 아니야'라는 상품명이 재미있고 웃겨서 젊은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지고 찾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홍보를 대대적으로 하지 않았음에도 술집에서 구매율이 높아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순수 헛개열매농축액이 99%인 본사의 숙취해소제는 제품 퀄리티와 부담 없는 가격에 초점을 맞춰 만들었으며, 현재 술집 사장들님들이 주문량이 점점 늘어나고 있어서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다고 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