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반려견과의 동반여행, 가평 ‘멍블랑 펫 리조트’ 함께 투숙 가능한 ‘멍캉스 패키지’ 선보여

  •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 기자
  • 송고시간 2019-08-24 09:00
  • 뉴스홈 > 생활/날씨
가평 ‘멍블랑 펫 리조트’가 애견인과 반려견이 함께 투숙 가능한 ‘멍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은 대체로 본인의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행 시 투숙, 식당 출입 등 제한적인 부분이 많아 반려견과 함께하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여 애견인들은 고충을 토로했다. 

해당 관계자는 “고객들이 사랑하는 반려견을 집에 두지 않고 함께 데려와 반려견과의 행복한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멍캉스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멍블랑 펫 리조트는 국내 최초 잣나무 숲속 대단지 청정 휴양지로 방문객들은 반려동물과 함께 잣나무 숲의 힐링 공간을 느낄 수 있다. 앞으로도 가족들과 반려동물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휴양 시설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을 전하였다.  

최근 강아지가 비행기에 편안히 탑승할 수 있는 ‘펫 트래블 프로그램’, 같이 여행 할 수 있는 ‘펫 글램핑’ 등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나 시설들이 조금씩 증가하고 있어, 애견인들에겐 희소식이다.

‘멍블랑 펫 리조트’ 는 아침고요 수목원에서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편리한 교통을 통해 쾌적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객실은 독채동, 본관동 등 다양한 형태로 구비되어 있으며 노블, 부티크, 파티, 로얄, 로얄 캠핑의 형태로 이루어져 방문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높이고 있다. 

이에 더해 사랑하는 반려 동물들과 함께할 수 있는 애견용품도 갖추고 있다. 애견인은 펫 위탁 서비스를 통해 쾌적한 휴양을 즐길 수 있으며 반려동물을 위한 호텔, 카페, 놀이터, 스파, 목욕, 드라이룸 등 펫케어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한편, 프리미엄 펫케어 테마공간 ‘멍블랑 펫 리조트’ 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이나 예약 및 문의사항은 멍블랑 펫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