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탈모人 자극 없는 새치·흰머리 염색 ‘순진한 염색약’

  • [아시아뉴스통신] 현유정 기자
  • 송고시간 2018-05-30 20:00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테라피션 두피케어제품.(사진제공=테라피션)

빗질 한 번에도 머리카락이 한 움큼씩 빠지는 탈모인들에게 머리염색은 어려운 도전이다. 듬성듬성한 머리에 자라난 새치가 너무나 신경 쓰이지만 염색약 사용 후 남아 있던 머리카락마저 모조리 빠져버릴까 엄두가 나지 않는다는 것이 탈모인들의 현실.

프리미엄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 테라피션이 탈모인들을 위해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천연염색약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테라피션 ‘순진한 염색약’은 순하고 진한 머리염색을 도우며 셀프염색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다. 두피와 눈을 자극하는 PPD, 암모니아, 합성향료를 배제하고 8가지 천연 추출물을 사용하여 새치가 있는 어린이 및 청소년 사용이 가능하며 착색이 뛰어나 흰머리가 많은 부모님 회춘 효도 선물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모발손상을 최소화한 머리염색이 가능하도록 콜라겐과 판테놀 성분이 사용되어 ‘순진한 염색약’ 을 사용해본 소비자들은 “미용실염색약에 비해 냄새가 안 나고 두피가 따갑지 않아 좋다”, “이름만큼이나 염색약이 순하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자발적으로 염색약추천 하고 있으며 두피가 약한 사람들이 선호하는 만큼 “테라피션 제품은 순하다”는 입소문이 나고 있다.

최근 새치/흰머리 전용 염색약 5호(흑갈색), 6호(자연갈색)가 새로운 디자인으로 리뉴얼 출시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테라피션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고농축 탈모한방샴푸 2종과 컨디셔너, 헤어토닉은 민감성 두피, 문제성 두피 및 두피질환을 가진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으며 건성두피 탈모에좋은샴푸라는 평을 받고 있는 ‘내츄럴 릴렉싱 샴푸’와 헤어미스트 타입 ‘헤어토닉’이 품절대란을 일으키며 일시품절 현상을 빚고 있다.

한편, 테라피션 두피케어제품은 ITF(International Trichlogists Federation) 국제 두피관리사 연맹 우수상품 선정되어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