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오즈키즈, 4월 5일 오즈데이 럭키박스 행사 조기 완판

  • [아시아뉴스통신] 박수정 기자
  • 송고시간 2019-04-05 19:59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유아동 의류 브랜드 오즈키즈가 4월 5일 실시한 오즈데이럭키박스 행사가 오전 11시 3천 개의 수량 판매가 완료 되어 조기 마감 되었다고 밝혔다.

오즈키즈 관계자는 “원데이 행사로 진행하고자 했던 럭키박스가 오전에 조기 마감 되었다”며 “매월 5일 ‘오즈데이’라는 원데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3월 많은 관심을 주신 럭키박스 행사에 이어 이번 4월에도 많은 사랑과 관심을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달 진행된 럭키박스 이벤트는 마음에 들지 않으면 100% 무료 반품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었으며, 무료배송까지 가능해 고객친화적인 마케팅을 선보였다.

지난 3월에는 엄마와 아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컬러풀한 구성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유아 아동복과 귀여운 프린트물의 상품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주목을 받은 바 있으며, 이번 럭키박스 또한 의류 한 제품과 슈즈 한 제품, 랜덤 선물 총 3종의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추가적으로 랜덤선물로 구성 된 완구류의 경우 오즈키즈 서포터즈들의 투표를 통해 높은 점수를 받은 상품으로 진행이 되었으며, 최대한 모든 취향에 맞춰 구성할 수 있게 베이직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관심을 모았다.

한편, 오즈키즈는 기능성 신제품을 개발해 큰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스테디셀러로는 오드리 원피스, 802 레인시리즈, led슈즈 라인, 귀여운 디자인의 나는 공룡, 나는 야옹 시리즈가 있다.


오즈키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