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삼성동 핫플레이스인 룩스필라테스, 여성전용으로 고객의 눈길 사로잡아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 기자
  • 송고시간 2019-11-08 18:57
  • 뉴스홈 > 생활/날씨
 
장시간 책상 앞에 앉아 일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바른 자세와 균형 잡힌 체형에 도움이 되는 필라테스가 요즘 인기를 끌고 있다.

선정릉에서 2분거리에 있으며 선정릉역 주변에서 그룹 캐포머 시설을 완비한 룩스필라테스는 여성전용으로 운영되어 여성들이 편안하게 운동할 수 있는 공간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다양한 기구 사용에도 저렴한 가격대로 쉽게 이용을 할 수 있으며 체계적이고 과학적으로 고객들의 체형관리와 자세교정을 잡을 수 있다.


룩스필라테스는 어플로 예약을 하기 때문에 출석체크도 쉽게 이루어져 바쁜 직장인들에게 무엇보다 유용한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직장인들이 많이 활동하는 삼성동에 위치한 룩스필라테스는 회사 중심가에 자리하고 있어 점심시간을 이용해 직장인들이 부담 없이 운동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운동기구가 고급스러워 운동의 재미가 배가 되었다고 수강생들이 전하고 있어 바쁜 일상에서 지속적으로 운동을 하지 못했던 여성분들은 룩스필라테스에서 필라테스를 도전해 보는 것을 추천 드린다.
 

또한 룩스필라테스는 인바디 무료측정과 체중계를 따로 구비하여 고객들이 상시로 자신의 몸 상태를 체크하여 운동관리의 효율성을 직접 체감할 수 있도록 하였다. 샴푸, 린스, 바디워시 등 세면도구 및 운동복을 구비해 놓음으로써 바쁜 직장인들이 언제든 운동을 하고 업무에 복귀할 수 있는 편의를 갖추기도 하였다. 여성들의 취향에 맞추어 대기하는 곳의 분위기를 온화하게 조성해 놓았으며 각 스튜디오는 창문이 있어 햇살을 받으며 운동할 수 있는 것 또한 큰 장점이다.

룩스필라테스는 발산점, 태평점 오픈을 기념하며 오픈지점 이벤트 가격으로 등록이 가능하다고 하니 점차 쌀쌀해지는 날씨에 운동을 고민하는 여성분들은 실내에서 자신의 몸매 관리를 룩스필리테스와 함께 시도해 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