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부산 1인미용실 ‘살롱드아야꼬’, 리모델링 3주년 특별 이벤트 “고객감사 50% 파격할인”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 기자
  • 송고시간 2019-11-19 12:43
  • 뉴스홈 > 생활/날씨

본격적인 겨울 날씨가 찾아오면서 기분전환을 위해 헤어 스타일 변신을 하고 싶어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사하구 미용실 ‘살롱드아야꼬’가 리모델링 3주년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의미로 무려 50%의 파격적인 가격 할인을 11월 한 달 동안 제공하는 것.

11월 한 달간 살롱드아야꼬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뿌리염색 20,000원, 열펌 40,000원, 일반펌 30,000원, 매직 50,000의 저렴한 가격으로 헤어 스타일 변신이 가능하다. 단 컷트, 드라이, 특수펌은 행사에서 제외되며 기장추가 금액이 발생할 수 있다.


사하역과 괴정역 인근에 위치한 ‘살롱드아야꼬’는 1인 예약제 미용실로, 보다 프리이빗하면서도 편안하게 헤어 관리를 받을 수 있고 1:1 맞춤 상담을 통해 나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을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또 최근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는 단발C컬펌은 물론 레이어드컷, 악성곱슬매직, 엠자형교정컷 등 개개인에게 꼭 맞는 시술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렌지 컬러와 붉은 벽돌로 이루어진 트렌디한 레트로풍의 인테리어는 물론, 미러볼 등 톡톡 튀는 인테리어 소품과 화려한 가운, 연예인들의 분장실을 연상케 하는 화장대 등은 마치 핫플레이스에 온 듯, 셀럽이 된 듯 설레는 기분을 느끼게 한다. 많은 이들이 살롱드아야꼬에서 사진을 찍고 후기를 남기는 이유다.

또한 펌이나 염색 등 시술에 앞서 클리닉을 진행하며 머릿결 손상을 최소화하고, 특유의 독한 화학약품 냄새가 아닌 좋은 향기를 지닌 제품들을 사용하는 등 건강하면서도 쾌적한 스타일링을 위해 세심히 배려한 흔적을 엿볼 수 있다. 


살롱드아야꼬 대표는 “리모델링 후 3년 동안 살롱드아야꼬를 찾아주시고 아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보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헤어 스타일 변신을 시도해 즐거운 겨울을 나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오픈카톡이나 전화를 통해 예약하고 방문하시면 보다 준비된,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