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무신사 내셔널지오그래픽 패딩' 랜덤쿠폰 퀴즈 정답공개, 혜택은?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 기자
  • 송고시간 2019-11-19 15:21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출처=무신사

무신사에서 '무신사 내셔널지오그래픽 패딩' 관련 랜덤 쿠폰 퀴즈가 19일 출제됐다.

19일 출제된 '무신사 내셔널지오그래픽 패딩' 퀴즈 문제는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새로운 세상을 향해 떠나는 ○○○들의 모습을 공감해 다양한 상품을 제안합니다.' 빈칸 안에 들어갈 단어는?"이다. 


이번 '무신사 내셔널지오그래픽 패딩' 퀴즈의 정답은 '탐험가'이다.

두 번째 '무신사 내셔널지오그래픽 패딩' 문제는 "무신사 한정발매된 내셔널지오그래픽 패딩의 이름은 '○○○ 미들 덕 다운 점퍼'입니다. 빈칸 안에 들어갈 단어는?"이다.

정답은 '오베론'이다. 


세 번째 문제는 "무신사 특별할인가 첫번째 진열 상품의 이름은 '○○○ 3 구스 다운 벤치 롱패딩'입니다. 빈칸 안에 들어갈 단어는?"이다.

 정답은 '카이만'이다. 

네 번째 문제는 "무신사 한정 발매 내셔널지오그래픽 패딩인 '새턴 구스 다운 점퍼'는 에코퍼 ○○○이 포인트인 상품입니다. 빈칸 안에 들어갈 단어는?"이다.

 정답은 '트리밍'이다. 

무신사 측은 "네이버에 '무신사 내셔널지오그래픽 패딩' 검색을 하면 힌트를 얻을 수 있다"고 귀띔했다. 

이번 '무신사 내셔널지오그래픽 패딩' 퀴즈에서는 선착순 7만명에게 최대 77% 랜덤 쿠폰을 지급한다.  

한편 내셔널지오그래픽은 프리미엄 아우터 2종을 무신사에서 한정 발매한다. 이와 함께 무신사에서는 19일부터 26일까지 헤비 아우터, 스웨트셔츠 등 관련 제품을 최대 65%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또한 무신사 스토어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숍을 접속 한 수 좋아요 아이콘을 누르고 화면을 캡처해 댓글창에 첨부하면 추첨을 통해 내셔널지오그래픽 아우터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