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주식ㆍ증권 인터뷰 TV

온수매트 뒤를 잇는 ‘눕스 탄소매트’ 겨울맞이 할인 진행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 기자
  • 2019-12-03 18:22
본격적으로 찬바람이 부는 겨울이 시작되면서 추위로 인해 난방 제품시장이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다양한 난방 제품들 가운데 특히 온수매트, 전기요, 온열매트, 전기매트와 같은 매트류 난방기구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데, 비교적 적은 전기세로 추운 날씨에 따뜻하게 숙면을 도와주기 때문에 이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매트류 난방기구가 많은 관심을 받으면서 캠핑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캠핑전기매트도 나오기 시작했는데, 동계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필수 아이템으로 불릴 만큼 판매량을 높여가고 있다.

또한, 온수매트, 전기요, 온열매트, 전기매트처럼 온열을 도와주는 탄소매트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데 탄소매트는 숯을 가공한 탄소를 이용하여 열선으로 사용하는 제품이다. 탄소매트는 불에 강한 탄소실로 제작되기 때문에 화재 예방에 탁월하고 내구성과 발열이 좋아 새롭게 주목 받고 있다.
 

다양한 탄소매트 가운데 ’눕스 탄소매트‘가 야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캠핑전기매트로 눈길을 끌고 있다. 

눕스 탄소매트는 천연 숯 탄소 매트로 전자파를 99.9% 차단해주며, 특허받은 병렬 열선은 접거나 구부려도 절대 단선되지 않아 화재를 예방해 준다고 한다. 자연 음이온이 방출되어 라돈이 검출되지 않는다고 한다.

눕스 관계자는 “눕스 탄소매트는 국내 제조 상품이며, 순도 99%만의 탄소사만을 사용하여 얇은 두께의 발열체로 베김이 없고 구김에 강하며 반영구적인 내구성을 자랑한다”고 말했다. 

눕스 탄소매트는 현재 겨울맞이 할인행사 진행 중이며, 더 자세한 내용은 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syutong@gmail.com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