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에빈코리아 24시간 엣지테이머” 전국 바버샵 대상으로 콜라보 진행!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 기자
  • 송고시간 2019-12-13 16:28
  • 뉴스홈 > 생활/날씨

최근 남성들이 자신의 외모에 많은 관심을 갖게되면서 이와 비례 하여 남성들만의 스타일 공간인 바버샵 또한 늘고 있다. 바버샵은 과거 이발소를 현대 트렌드에 맞춘 깔끔하고 남성스러운 최신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곳으로 대표적인 스타일링으로는 포마드, 리젠트 스타일이 있다.

포마드와 리젠트 스타일은 정장이나 와일드한 룩에 모두 잘 어울리는 스타일링이기 때문에 남성들에게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더해 바버샵에서는 깔끔한 면도 서비스도 가능하기 때문에 최근 바버샵을 찾는 남성들이 증가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바버샵이 인기를 끌자 남성스타일 제품 전문 브랜드 에빈코리아 또한 덩달아 화제가 되고 있다. 에빈코리아의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24시간 엣지테이머로 알려졌으며 끈적이거나 오일리하지 않아 손쉬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탓에 현재 미국 유명 연예인은 물론 뷰티 유투버가 극찬하며 수백만 고객들의 데일리 제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에빈코리아는 전국 바버샵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에빈코리아와 콜라보를 진행하는 바버샵에겐 ‘24시간 엣지테이머’ 전용 디스플레이, 콜라보레이션 포스터, 스티커 등을 각 버버샵의 로고를 삽입하여 커스텀 맞춤 제작을 제공하고 있다.

에빈코리아 측 이겨레 대리와의 인터뷰에 의하면 “현재 활발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중에 있으며 앞으로 국내 전국 바버샵을 대상으로 콜라보를 목표로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24시간 엣지테이머’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검색 ‘에빈코리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