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강아지분양샵 청담 펫제이 및 김포 펫갤러리아, 포메라니안과 비숑프리제가 분양 시 유기견 후원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 기자
  • 송고시간 2019-12-14 11:00
  • 뉴스홈 > 생활/날씨

국내 최대 규모 반려동물 분양 브랜드 강남 청담 펫제이와 김포 펫갤러리아가 강아지분양 시 유기견 후원을 진행하는 이벤트로 애견인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포메라니안과 비숑프리제가 분양될 때마다 유기견을 후원을 진행하는 행사로 초보 애견인들에게 새로운 가족을 맞이하는 기회와 함께 유기견 후원을 제공하는 기회까지 제공해 애견인들의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

 
이벤트를 개최한 펫갤러리아와 펫제이는 각각 1~3층 300평 대규모와 500평 규모로 운영되고 있는 곳으로 매장 내에 30여 명의 전문가가 항시 상주하고 있으며, 전문가들이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분양을 제공하고 있다. 또, 실속 있는 사후 보상관리와 합리적인 분양가까지 더해져 김포, 인천, 일산, 강남 등 각지에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최근에는 늘어나는 분양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24시간 확장 영업 서비스와 고객별 1대1 맞춤 펫플래너 시스템을 도입했다. 1:1 맞춤 펫플래너서비스는 펫플래너가 맞춤 상담을 진행하는 서비스로 반려인들이 올바르게 반려견을 선택할 수 있도록 고객의 환경, 성향, 특성 등에 맞는 견종들을 소개 및 안내하여 1차 상담이 이뤄진다.

이후 결정된 반려동물에 대한 관리법이나 교육방법 등에 관한 상담을 2차로 제공해 견주들이 잘못된 정보로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돕고 있다. 


한편펫갤러리아, 펫제이의 관계자는 “24시간 영업 시스템을 도입해 더욱 많은 강아지분양고객들에게 언제든 실속 있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게 되었다.”라며 “현재 의료비 최대 80% 지원, 애완용품 최대 50% 할인, 교배 비용 50% 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해드리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말티즈, 푸들, 포메라니안분양, 비숑프리제분양을 중심으로 장모치와와, 시츄, 스피츠, 웰시코기분양 등 특수견까지 50여 종 300마리 분양견들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강아지분양샵 펫갤러리아와 펫제이의 관련 프로모션 및 이벤트, 애견창업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