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경남농협, 입학시즌 맞아 아이행복카드ㆍ체크카드 고객 이벤트 진행

  •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광열 기자
  • 송고시간 2020-02-21 16:52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아이행복카드ㆍ체크카드 고객 이벤트 홍보 포스터.(사진제공=경남농협)

경남농협은 입학시즌을 맞아 아이행복카드∙체크카드 사용자를 대상으로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이행복카드(신용 또는 체크) 고객 대상 이벤트는 국내∙외 가맹점 합산이용금액에 따라 500명을 추첨해 오는 4월 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상품권 2매를 증정한다.


행사 기간은 지난 17일부터 오는 3월31일까지이며, 이 기간 동안 국내에서 합산이용액 10만원 이상, 또는 해외에서 합산이용액 3만원 이상 결제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정부지원금이나 어린이집, 유치원 본인부담금 등은 이용액 산정에서 제외된다.

단, 모바일상품권 발송을 위해 개인(신용)정보 선택적 동의서(SMS)에 동의한 경우에만 참여 가능하며, 개인(신용)정보 동의 변경은 스마트앱, 홈페이지, 영업점, 고객행복센터에서 할 수 있다.

그리고 체크카드 이벤트는 국내 행사업종(백화점, 대형마트, 인터넷쇼핑, 면세점, 가전)에서 구매한 합산이용금액에 따라 캐시백을 제공하며, 15만원 이상 30만원 미만 구매 시 캐시백 5000원, 30만원 이상 구매 시 캐시백 1만원을 제공한다.


또 합산이용금액 20만원 이상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에어팟 프로를 제공할 계획이며, 캐시백 또는 에어팟 프로는 오는 3월 말 제공하고, 기업∙선불∙기프트∙BC 카드는 참여 제외된다.

체크카드 이벤트 행사 기간은 지난 3일부터 오는 29일까지로, 이 기간 내에 사용한 결제건을 기준으로 합산이용금액을 산정한다.

경남농협 관계자는 “입학∙신학기 시즌을 맞아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경남농협과 NH농협카드를 계속 사랑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행복카드는 만 0~5세까지 취학 전 아동을 대상으로 정부에서 제공하는 보육료∙유아학비 지원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카드로, 발급이나 기타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스마트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