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공인중개사 합격생의 ‘추천’…에듀윌 ‘전국실전 모의고사’ 전국 동시진행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 기자
  • 송고시간 2020-03-26 17:01
  • 뉴스홈 > 생활/날씨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오는 30일(월)부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0년 제 31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전국실전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해당 모의고사는 에듀윌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응시할 수 있으며, 오는 3월 30일(월)부터 4월 5일(월)까지 전국에서 동시 진행한다.


에듀윌 출제교수진과 합격전략연구소 88명의 전문가가 만든 에듀윌 실전 모의고사는 가장 합격하기 좋은 문제들을 엄선하여 실전에 가깝게 구성했다. 최근 5개년 출제경향을 분석해, 출제 교수진들이 직접 문제를 출제하고, 32명의 교수진과 에듀윌 합격전략연구소가 교차 검수 후, 마지막으로 출제문항을 확정한다.

이와 같이 에듀윌 전국실전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유사한 문제 유형뿐만 아니라, 생생한 실전 경험을 제공한다. OMR카드 작성 및 시간배분 등을 통해 실제 시험과 유사한 최적의 연습이 가능하다. 

합격생들이 적극 추천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실전 모의고사는 1:1 맞춤형 성적분석과 더불어 점수분포와 순위 등 개인별 기록을 성적표로 받을 수 있어 자신의 현재 실력의 위치가 어디쯤인지 파악할 수 있게 된다. 이를 통해 약점 보완과 실력 점검을 동시에 할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실전 모의고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